[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침대 프레임을 주문제작해주는 가구전문점 루모스가 8월 소비자가 할인 이벤트 슈퍼세일8을 진행 중에 있다.

루모스의 슈퍼세일8 행사는 8월 말까지 더블매트리스, 퀸침대 등 주요 매트리스 제품을 20~44% 할인된 가격(제품별 상이)에 선보이는 이벤트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이용하면 국내에 별도의 프레임공장을 운영하는 루모스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매트리스를 장만하고 그와 동시에 프레임을 개인 취향에 맞게 맞춤으로 주문 제작할 수 있다”고 전했다.

루모스는 템퍼매트리스, 메모리폼매트리스, 모션베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취급해 다채로운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수입 매트리스 전문업체이며, 개별적이고 구체적인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사이즈별로 다양한 침대 프레임을 고객의 요구에 따라 맞춤 주문 제작해주고 있으며, 각도와 색상 등을 개인이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다. 제작되는 침대프레임은 수입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공장 도매가 수준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루모스는 현재 용인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 등 전국 80여개 가구점에 매트리스 납품을 진행하고 있으며,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을 체결하여 유통마진을 최소화함으로써 수입 매트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또한 국내 최장 기간인 A/S 10년 보증을 적용해 구입 후 침대를 사용하는 동안 제품 하자나 고장 걱정이 없다. 최근엔 이탈리아 명품 소파브랜드 메롤라 디바니(Merolla Divani)와 국내 독점 판권과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했으며, 해당 브랜드 상품은 오직 루모스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전국 루모스 매장에서는 수면전문가가 개별 상담을 통해 맞춤형 매트리스 제품을 추천해주고 있으며, 수납침대 등 전시장 내의 모든 매트리스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본 뒤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가구전문점 루모스의 슈퍼세일8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혜택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