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파주운정가구단지에 위치한 소파 전문 브랜드 ‘루헨퍼니처(일산파주점)’가 ‘삼성전자 협업 릴레이 할인’과 더불어 가죽쇼파 및 패브릭쇼파 특가행사를 선보이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루헨퍼니처는 공급자와 소비자간에 존재하는 정보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한 목적으로 원가 및 내장제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는 업체이다.

일산가구단지에서 소비자를 맞이하고 있는 루헨퍼니처는 삼성전자 본사와 협업을 체결함으로써 할인을 통해 소비자들의 경제부담을 줄이고 있다. 해당 할인 이벤트의 내용은 두 브랜드가 협업하여 루헨퍼니처 매장 구매 고객이 삼성전자 전 지역 대리점에 방문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최대 60만원 상당의 상품권 캐시백을 적용하는 방식의 할인 이벤트이다.

또한 자체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각종 상품을 합리적인 금액대로 만나볼 수 있는데, 특히 쇼파의 경우 고급 원자재가 적용된 고급 통가죽쇼파 라인업이 모두 할인가에 제공된다. 세부적인 라인업으로는 샤무드쇼파와 패브릭소파, 그리고 리클라이너쇼파와 아쿠아 이지클린 소파가 있다. 여기에 사하라쇼파와 같은 고급쇼파도 낮은 금액으로 제공된다. 

제품들은 전부 고급 원자재가 적용된다. 샤무드 자재와 독일 플라츠사 바흐 원단, 5mm 내추럴 통가죽 및 2~2.2mm 이태리통가죽 등이다. 독일 헤티히 하드웨어, E0합판 및 사면대패목, Frabo 이태리본드도 적용된다. 이는 소파 하부 자크형 아이홀(eye hole)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소파와 더불어 미국 호텔 수입매트리스 제품 및 세라믹 포세린 식탁 제품도 할인된다. 4~6인용 통 세라믹 식탁과 더불어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패딕-씰리 매트리스는 물론 여러 브랜드를 할인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루헨퍼니처’ 관계자는 “오픈 1주년을 기념해 할인 및 전 지역 무료배송 혜택을 제안하며, 입주아파트 입주고객 대상 한정 입주박람회 특가를 적용하기도 한다. 또 프랑스 에페다 호텔매트리스와 영국 슬럼버랜드 매트리스 입점 기념 15-30%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하는 중이다. 전시 상품을 구매한다면 최대 30~50% 할인이 적용된다. 방문 후기를 작성할 시 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증정 혜택도 주어지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 기간 동안 쇼룸에서는 다수의 고급 소파와 세라믹 식탁 및 여러 종류의 수입 매트리스를 체험 후에 구매가 가능하며, 전국 쇼룸 방문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제작 과정별 원가와 소재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