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인가구의 수가 증가한 만큼 홈 인테리어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다. 특히, 자취하는 2030세대의 비중이 많이 진 만큼 이들의 집 인테리어에 대한 영향력은 크다. 젊은 연령대의 사람들의 비중이 커지면서 SNS을 통한 자신의 감각을 드러내는 경우가 많아졌는데 집이라는 공간은 이제 그저 휴식을 취하는 공간이 아닌, 자신의 개성을 보여주는 곳이 됐다.

개성 강한 사람들에게는 자신이 구상해 놓은 인테리어로 집의 완성도를 높이고 싶어한다. 이에 쇼파전문매장 디바쎄 패브릭소재의 4인용소파, 미니코너 등이 주목을 받고 있다.

소파브랜드 디바쎄의 기능성패브릭소파는 최고급 프리미엄 수입원단 (바쎄임팔라, 노딕, 로나)과 32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것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더불어 1:1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내 집에 알맞은 인테리어 연출을 할 수 있다.

또한 기능성패브릭소파는 실용적이면에서도 매우 강한 제품이다. S자 스프링 위에 35kg 스펀지를 넣어 편안하면서도 강한 탄성력을 자랑한다.

 

그 외에도 방수, 방오가 가능하면서도 첨단기술인 더블 플로킹 기능이 첨가되면서 일상생활에 발생할 수 있는 커피, 립스틱 자국, 반려견 배설물과 같은 오염에도 강하다.

소파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디바쎄는 8월 7일부터 ~ 31일까지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예정이다. 온라인 구매 시 헤르네 4인용, 3인용+카우치쇼파가 20% 특별할인 들어가며, 이외의 제품들은 홈페이지 15%, 스토어팜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라고 전했다.

시흥장현리슈빌, 시흥장현지구모아미래도에듀포레 등 입주민에게 특별 할인이 진행된다.

경기도광주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의왕가구단지 인근 디바쎄 쇼룸에서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아쿠아클린소파, 미니코너, 샤무드소파가 전시되어 있으며 가구 전문가가 항상 상주해 1:1 맞춤 컨실팅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