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톡세상 일산점

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 일산점에서 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구톡세상은 가구체험관, 침대체험관을 통해 2,000개 이상의 각종 다양한 가구를 보유 중인 원스톱 매장으로, 현재 전 품목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는 중이다. 이에 신혼가구나 예쁜인테리어가구 등을 고민 중이던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365일 진행되는 50% 할인 품목으로는 원목가구, 인테리어가구 등 모든 제품이 대상이며, 패키지로 구성되어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어린이가구부터 중장년층까지 사용할 수 있는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가구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으며, 원목가구, 패브릭 소파, 수입 브랜드와 붙박이장 등 다양한 가구브랜드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어 방문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가구톡세상은 레이디가구, 핀란디아, 라자가구, 우드피아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 아울렛관과 프리미엄관이 따로 마련되어 있으며, 2,000개 이상의 제품과 80개 이상 브랜드의 가구를 한 눈에 둘러보면서 빠르게 비교하고 체험해볼 수 있다.

가구톡세상 관계자는 “현재 레이디가구·핀란디아 특가이벤트부터 가구톡세상 단독 사하라소파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며, “사하라소파는 오염과 긁힘에 강한 브랜드인 만큼 최근 입주하고 있는 파주 운정아이파크 입주민들은 고품질의 가구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매일 방역작업을 실시하여 매장 내 청결을 유지하고 있으며, 매장 내 비치된 손 세정제를 통해 고객이 안전하게 제품을 둘러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 배송 시에도 방역과 소독을 꼼꼼히 진행하여 철저하게 위생과 방역을 지키고 있어 소비자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가구톡세상은 전국 7개 지역에 위치한 각 2000평대 유명브랜드관, 프리미엄관을 운영하고 있는 가구할인매장으로, 침대전문관, 브랜드관, 신혼관, 주니어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수 매체의 프로그램에 소개된 바 있는 검증된 가구 업체인 만큼 본사 직접 배송과 A/S 보장 및 고객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고객 사후서비스까지 책임지고 있다.

그 밖의 50% 할인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가구톡세상 공식 온라인 사이트와 전화로 가능하며, 해당 재고들은 소진 시 마감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