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스마트스토어 버디라이프에서 ‘버디라이프 3단 매트리스’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싱글, 더블 옵션 상품을 최대 44%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열대야에 장마까지 겹치면서 밤잠을 설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높아진 기온과 습도로 쾌적한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것. 이와 같이 여름 시즌을 맞아 잠 못 드는 열대야를 극복하고자 수면 환경에 변화를 주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모습이다.

쾌적한 수면 환경을 원한다면 먼저 매트리스를 바꿔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특히 매트리스는 온몸을 받쳐주는 용도로 사용되는 만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는데, 만약 새로 비싼 매트리스를 구입하기 부담스럽다거나 공간 활용도를 중요시하는 사람이라면 3단 접이식 매트리스 토퍼가 탁월한 해결책이 될 것이다.

버디라이프 3단 매트리스는 탄탄한 촉감과 우수한 통기성을 지녀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순면+폴리에스테르 혼방 원단으로 늘어지는 현상에 대비하고 있으며 내부 속 커버의 경우 저가의 부직포가 아닌, 생활방수기능이 적용된 고급 커버로 매트리스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버디라이프는 필요에 따라 바닥에 깔거나 침대 위에 올려 사용할 수 있다. 매트리스 커버 하단에는 고급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 바닥이나 침대 위에 깔아도 미끄러지지 않으며 ‘ㄷ’자 지퍼가 장착돼 쉽게 접고 펼 수 있다. 또한, 퀸 사이즈 기준 약 5kg의 가벼운 무게로 여성 혼자서도 쉽게 이동할 수 있다.

혼자서 사용하기 좋은 싱글 사이즈와 슈퍼 싱글, 더블 사이즈인 퀸 3가지 사이즈 구성으로 선택의 폭이 넓다. 아울러 순면 커버, 누빔 커버 중 선택 가능하고 라돈 측정 결과 0.41pCi/ℓ의 낮은 수치로 측정돼 안심하고 이용해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버디라이프 3단 접이식 매트리스 토퍼는 여타 토퍼 제품처럼 돌돌 말아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히 접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실용성이 우수하다”라며, “일반 가정집뿐만 아니라 공간 활용이 중요한 원룸, 오피스텔 등 어느 환경에서든 사용이 용이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버디라이프’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