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년간 각종 가구들을 선보여 온 고양가구단지 일산동구점 바로크소파가 자체적인 여름박람회를 개최하고 박람회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가구제품 전시 및 할인, 증정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6일 시작된 이번 여름박람회는 오는 9일(일)까지 진행되며 40%의 할인율을 적용해 원하는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가구구매 시 사은품도 증정됨으로써 할인과 증정혜택을 동시에 받아볼 수 있다.

바로크소파 관계자는 “전에 없던 큰 혜택으로 준비한 만큼 박람회 첫날부터 시흥센트럴푸르지오, 운정아이파크 등의 아파트로 입주를 준비하고 있는 예비입주자들은 물론 일산가구단지 방문객들도 많이 찾아 혜택 속에서 가구를 구매해가고 있다”고 전한다.

특히 예비 입주자 및 예비 신혼부부들이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 등을 신혼 혼수가구로 구매하고자 일산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등 여러 곳의 가구전문점 방문을 지속하고 있다.

바로크소파는  “올해가 가구싸게파는곳으로 40년 주년을 맞는 해인 만큼 더욱 다양한 가구제품들을 준비해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걸포동 메트로자이와 송동센토피아더샵 등의 아파트 입주자들로부터도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박람회라는 이름을 내 건 이유는 그만큼 여러 브랜드가구들을 볼 수 있고 큰 혜택도 받을 수 있어서다” 라고 전하며 이어 “주말 사이 박람회가 끝나므로 가구구매 계획이 있었다면 꼭 한번 방문을 권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