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구평가구단지

‘구평가구단지'는 8월 신축아파트 입주를 진행하는 ‘대신2차푸르지오’로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한 입주가구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산시 가장 큰 규모로 운영되고 있는 ‘구평가구단지’는 50여 개 가구매장이 입점해 있으며 국내, 수입 가구 브랜드가 입점하고 있는 7만평 규모를 자랑하는 대형 가구단지이다.    

‘구평가구단지’에 입점해 있는 전 매장중에서도 상기 이미지 9개 가구점들로 특별 할인 행사 진행이 되고 있으며, 해당 가구점들로는 '에몬스가구 구평점, 장인가구 구평점, 한샘인테리어 구평점' 등. 다 수의 유명브랜드가구, 대형가구 아울렛 매장, 우수 중소기업가구들이 있어 다양한 신혼가구와 혼수가구 디자인과 품질,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최고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 가구단지로 평가받고 있다.

8월에 본격적인 입주가 시작되는 ‘대신2차푸르지오’ 아파트 인근의 ‘구평가구단지’는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지기 위해 각 전시장마다 상담을 도와줄 전문가들이 상주하고 있다.

구평가구단지 내에 상기 이미지 가구 매장에서 집중적으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더 집중적으로 진행되는 만큼 매장으로 직접 문의 또는 방문을 하면 보다 더 자세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구평가구단지’는 50여 개 가구 매장이 입점해 있어 고객 취향에 맞게 가구 컨셉과 디자인 그리고 직접적으로 비교한 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집중 할인 행사를 통해 괜찮은 가구를 괜찮은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다고 전했다.

각 가구매장에서는 인기 수입 유명브랜드 제품 라인부터 대형가구 중소기업가구 외에도 다양한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재난지원금 및 지역화폐 동백전(지역 체크카드), 부산 제로페이’를 사용할 수 있어 부담 없이 제품 구입을 할 수 있다.

한편, 입주가구 프로모션 이벤트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부산 ‘구평가구단지로 직접 문의하면 된다’.

최근 긴급재난지원금을 카드 포인트로 받기 원하는 분들 신청이 진행되었다. 사용 가능 여부의 기준은 소상공인이 운영 하는지를 보면 되는데, 대형 가구매장이나 온라인몰에선 긴급재난지원금을 쓸 수 없지만, 이곳에선 쓸 수 있다.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가게라면 제품을 살 수 있는 것이다. 이와 현재 진행중인 구평가구단지의 특별 할인 이벤트 혜택까지 받는다면 정말 좋은 찬스다. 그 밖에 ‘지역화폐 동백전(지역 체크카드), 부산 제로페이’로 사용될 수도 있다고 전했다.

가구 할인 문의나 보다 더 자세한 문의는 ‘구평가구단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