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분당가구단지, 경기도 광주가구단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용인가구단지 ‘가구쇼 오포점’에서 코너형 가죽소파 20조 한정 특가 할인행사 및 샤무드쇼파, 리클라이너소파, 수입매트리스, 원목가구 등 인기있는 상품들을 여름맞이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용인가구단지 ‘가구쇼 오포점’은 총 5천평의 평수로 구성이 되어 있는 규모있는 가구점으로 손꼽힌다. 매장 크기가 크기 때문에 모던가구, 원목, 엔틱가구, 주니어가구, 돌 흙침대 등 다양한 가구 스타일들은 물론 새상품 이외에도 스크래치가구, 리퍼브, 전시가구들 분류가 되어 있어 소비자의 취향 및 예산에 맞춰 선택이 가능한 곳이다.

TV프로그램 ‘생생정보통’ 출연을 비롯하여 언론사에서 진행하는 소비자 감동 지수 가구 부분 1위에 선정이 되었던 매장이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으며 이번 분기에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하여 실구매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매장 내에서는 가구들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들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직원들이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인테리어 및 스타일링에 대한 안내 및 입주아파트에 걸맞는 상담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더욱 더 인기를 끌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좋지 않은 상황들을 타파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행사를 준비하였다. 그리고 매장 내에 위생 및 소독에 대해서 더욱 더 꼼꼼하게 신경을 쓰고 있기 때문에 방문을 하신다면 후회 없는 선택이 가능할 것이다. 직원들도 더욱 더 절치부심하여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기 때문에 구매를 앞두고 계시다면 꼭 가구쇼 오포점을 방문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