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백화점 명품브랜드 가보가 전남광주 일대 주민들에게 광주돌침대의 진면목을 소개하기 위해 오프라인 대리점 ‘더가보 전남광주점’을 오픈했다.

‘더가보 전남광주점’은 가보에서 광주 및 전남 일대에 최초로 오픈하는 대리점이다. 광주흙침대, 광주돌침대를 처음 선보이는 만큼 엄선한 모델과 특별한 서비스를 준비했으며 오픈할인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다.

가보돌침대는 천해의 자연에서 채굴한 여러 종류의 천연석을 이용해 제작한다. 귀사문석, 영양칠보석, 산호머드석 등 보는 것만으로도 탄성이 절로 나오는 아름다운 천연석을 감상할 수 있다. 동일한 프레임에 흙판을 적용하냐 돌판을 적용하냐에 따라 가보흙침대로 쓸 수도 있고 돌침대로 쓸 수도 있기 때문에 선택지가 무척 다양하다.

가보 관계자는 “고령화가 진행되며 돌침대 등 광주건강침대 선호도가 높아졌으나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제품을 구하기란 쉽지 않다. 가보의 침대는 관절 높이에 최적화된 여러 종류의 디자인과 원목, 가죽, 패브릭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프레임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누구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돌판, 흙판의 특성상 여름철에는 한결 시원한 잠자리를 꾸밀 수 있으며 겨울에는 과열 방지와 안심 설계가 접목된 컨트롤러를 사용해 따뜻하게 난방을 할 수 있다. 화재와 전자파 등에 더욱 안전하고 문제가 발생할 경우 전문 상담원이 신속, 정확한 평생 A/S를 제공한다.

‘더가보 전남광주점’에서 구입한 광주돌침대는 본사의 전문 엔지니어가 배송과 설치를 직접 제공한다. ‘더가보 전남광주점’을 방문할 경우, 흙침대와 돍침대는 물론 돌소파, 푹신한 건강침대 아이르 등 여러 제품을 둘러볼 수 있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할인 정보는 ‘더가보 전남광주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