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레드플래닛’ 패브릭· 리클라이너 소파, 세라믹식탁 20조 한정 특가
상태바
파주운정가구단지 ‘레드플래닛’ 패브릭· 리클라이너 소파, 세라믹식탁 20조 한정 특가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8.0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고양가구단지에 위치한 패브릭소파 전문 브랜드 ‘레드플래닛(일산파주점)’이 웨딩업체와의 협업과 더불어 포세린 세라믹식탁과 천연가죽 리클라이너 소파에 한해 8월 한정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어 고양, 운정가구박람회 시 라인업 된 패브릭소파 제품들을 선별해 10조 한정, 특가 프로모션을 추가 진행해 기존 합리적인 금액대보다 더 다운된 금액대로 샤무드소파와 사하라소파, 아쿠아클린 소파를 만나볼 수 있다.

원가공개, 구매 전 사전인터뷰를 통한 1:1 고객맞춤형 스타일제작, 홈스타일링 상담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레드플래닛은 트렌디한 컬러와 기능성 디자인, 이지워터클린 관리법으로 패브릭 소파의 실용성을 높이며 신혼가구, 입주가구 소파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입지를 굳혔다.

RedPlanet은 일산가구단지 본점을 비롯해 파주운정가구단지, 고양, 김포, 부천, 동탄가구단지에 이르기까지 전국적 규모로 운영되고 있다. 원가공개 시스템을 통해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금액대로 제시, 마진율을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가격 거품을 걷어내고 흥정 없는 정찰제의 정직하고 트렌디한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레드플래닛 관계자는 “레드플래닛이 친환경 소파브랜드로 추천· 인정받는데는 고급 친환경 원자재, 내장재만을 고집하기 때문이다. E0등급을 받은 친환경 목재의 사용은 물론 데니아 항균솜, 고밀도 더블 맥스폼, 이태리산 에코접착제 등 눈에 보이지 않는 내장재 하나까지도 최상급을 고집한다.”고 전했다.

특히 가죽소파는 프리미엄 천연가죽인 '더 밀레니엄'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부각시키고, 패브릭소파에는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한 내구성을 가진 신소재 원단 '소프트터치', 유럽 공신 받은 기업 테지도를 사용해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레드플래닛은 1:1 고객 맞춤형 사전인터뷰를 통해 보다 체계적인 상담으로 전문가를 통한 홈스타일링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방문 시, 사전 인터뷰 운영 시스템으로 보다 원하는 품목에 따른 디테일한 상담이 이루어져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성에 있어 한 발짝 더욱 다가간다는 전언이다. 레드플래닛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 문의와 방문 예약상담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