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집에서 더욱 편안한 휴식을 취하며 거실 공간을 예쁘게 꾸미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쾌적하고 아늑한 공간을 만들기 위하여 거실 소품과 인테리어 소품들이 인기가 많아지고 있다. 이와함께 거실분위기를 바꾸기 위하여 소파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서인천가구단지에 위치한 페다소파 인천전시장을 찾고 있다.

페다소파는 지난 20여년간 국내 유명브랜드사에 OEM업체로서 제작부터 AS까지 책임지고 있다. 제조부터 물류까지 자체적으로 운영하여 유통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상품의 단가상승을 최대한 줄이고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함으로써 이곳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믿음을 주고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인천전시장에서는 가죽소파, 리클라이너소파, 패브릭소파 등 80여종의 소파가 전시되어 있어 소파를 구매하시고자 방문하신다면 여러 가지 상품을 한 곳에서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어 이곳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가죽소파의 경우, 뛰어난 내구성과 부드러운 촉감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최상의 이태리 천연가죽을 사용하여 만들었으며, 고탄성 스펀지를 사용하여 탄력성이 강하고 복원력 또한 뛰어나다. EO목재를 사용하여 안전하며 튼튼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송진이 주성분으로 이루어진 접착제를 사용하여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거의 없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리클라이너소파의 경우, 안락함과 편안함으로 최대의 휴식을 제공하며, 130년 역사의 세계적인 기업 미국LP사 하드웨어와 세계 1위의 검증된 전동모터의 명가 독일 OKIN사 모터를 사용하여 정교한 기술력으로 움직임이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나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다리기능 뿐만 아니라 헤드와 등 기능까지 추가하여 더욱 편안한 자세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소재로는 이태리 천연가죽뿐만 아니라 천연가죽의 성질을 지닌 에코레더, 이지클린이 가능한 패브릭소재의 리클라이너소파등 종류가 다양하여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준다.

소비자들은 인천전시장 방문시 다양한 브랜드사의 소파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쇼파 구매시 유리하며, 소재, 디자인, 견적을 따져 좋은 조건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페다소파의 모든 제품들은 인천시 서구 북항로에 위치한 인천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