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입주와 이사 시즌을 맞아 집안 분위기의 변화를 주기 위해 시흥가구단지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특히 원목가구와 패브릭소파는 인테리어의 포인트가 되는 디자인가구로 그 몫을 해내는 인기 품목으로 자리 잡았다.

인천가구단지 블랑드코홈은 맞춤제작의 프리미엄 가구를 선보이는 원목가구브랜드 브랜드로 매장 리뉴얼을 기념해, 변형 없이 오랜 시간 품질과 성능을 유지하는 천연원목가구, 원목침대 등을 50% 특가에 선보이는 한편 3~4인용, 5인용,6인용 거실 모듈형 스윙 페브릭소파 론칭 소식을 알렸다.

블랑드코홈은 국내자체공장을 운영하며 100% 핸드메이드 가구를 선보이는 곳으로, 모든 가구들에 대해 사용하는 원목들은 AA등급(또는 FAS등급) 원목으로 월넛, 오크, 애쉬 등을 사용하며 최신 트렌드와 고급스러움, 자연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침대프레임, 화장대, 거실장 등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50% 할인품목인 원목가구는 옹이가 없는 AA등급의 고급 고무나무부터 북미산 FAS등급의 오크, 월넛에 이르기까지 좋은 목재를 꼼꼼히 검수하여 제품을 생산하며, 독일의 대표 천연 오일인 AURO 오일을 사용하여 목재 스스로 숨을 쉬고 피톤치드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제작하고 있다.

또한 국내 자체 가구공장에서 신혼부부는 물론 새로 입주하는 아파트나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의 주거공간에 적합한 원목가구로 침실 공간을 위한 원목침대, 원목장롱, 원목옷장 등 생활밀착형 가구는 물론이고 월넛원목식탁, 원목책상, 오크원목거실장 등 다양한 공간을 위한 제품을 직접 제작하고 있다.

이와 함께 배치할 공간에 맞춰 다양한 선택할 수 있도록 폭넓은 옵션을 제공하고 원룸거주 싱글족부터 넓은 평수나 대가족 가구들까지 완성도 높은 맞춤제작 원목가구 구입이 가능해 소비자만족도 우수 매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블랑드코홈이 최근에 론칭한 3~4인용 아쿠아텍스 페브릭소파는 특수코팅이 되어 있어 여러가지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물이나 음료수, 소스 등을 흘렸을 때 흡수되지 않아 시간이 지난 후에도 물티슈로만 닦아주면 간단하게 세척이 가능한 제품으로 알려졌다.

브랜드 측은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건강과 직결되는 친환경원목가구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점점 늘고 있는 만큼 좋은 품질의 가구를 제작하는데 힘쓰고 있다”며 “수년간 유명 가구 브랜드에 납품을 해온 친환경가구 공장으로 중간 유통과정에서 생기는 불필요한 거품을 없애고, 생산부터 판매까지의 과정을 직접 운영하여 소비자에게 친환경 원목가구를 공급하겠다”고 전했다.

블랑드코홈의 영업시간은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매장 리뉴얼 일정 및 김포가구단지, 남동공단가구단지, 광명가구거리 하반기 직영점 소식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블랑드코홈 공식블로그와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