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을 꾸미는 것은 집의 분위기를 바꾸는 것은 물론 기분을 전환할 수 있는 일로 가구, 소품, 페인트 등 다양한 부분을 활용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은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는 방법으로 ‘가구’가 손꼽힌다. 특히 패브릭소파는 거실, 안방 등 공간에 따라 재질, 촉감 등을 달리 적용할 수 있는 가구로 인식된다. 

최근에는 패브릭 특유의 따듯한 촉감과 질감은 유지하며 뛰어난 방수기능과 스크레치 방지기능이 첨가된 기능성 스윙소파, 샤무드소파, 아쿠아이지크린 소파 등 신소재 패브릭소파인 3인용~4인용부터, 5인용 6인용까지 대형거실에 사용되는 다양한 페브릭제품들이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샤무드쇼파 전문매장 ‘패샤소파’는 색감과 촉감이 뛰어나고 스티칭 포인트, 천연원목과의 믹스매칭 등의 디테일을 더해 트렌디한 디자인가구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하이텐션폼을 내장해 꺼짐 현상을 최소화함과 동시에 도톰한 볼륨감을 연출해 심미성을 높인 가구로 평가받고 있다.

이와 함께 독일 플라츠(platz)사의 2021년 5세대 신소재로 국내최초 스크래치 마모강도 300,000만회를 기록한 이지클린원단인 패샤_PA (Germany)와 친환경 유럽 오코텍스 인증을 획득한 포루투칼 엘라스트론(elastron)의 패샤_SH (Portugal)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스라엘 임파라사의 임페리얼imperial 패샤_IM (Israel) 실크터치 원단 라이선스를 국내에서 유일하게 보유하고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소재와 원단을 선택한 맞춤형 가구를 제시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합판 스펀지가 아닌 '고품질 HR 메모리폼'을 사용해 100,000번 이상의 압력에서도 제 형태를 유지한 탄탄한 쿠션감을 보유하고 있으며, MDF가 아닌 천연원목 프레임과 고강도 S 스프링, 엘라스틱 밴드로 제작해 쿠션의 탄성을 오래 유지하고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소파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3~4인용 천연가죽과 프리미엄 가죽 그리고 통가죽, 이태리가죽 등 다양한 가죽을 적용한 좋은 품질의 통가죽 소파를 론칭하고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등급별, 가격별 추천  가죽소파를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패샤소파 관계자는 “인천시흥, 일산파주, 송파하남등 릴레이 오픈을 맞아 전품목 할인과 각 직영점별 추가할인, 통가죽 수제 클러치백 증정, 옐로우yellow, 그린green 색상의 소파를 선택시 추가 할인, 방수기능이 가능한 아쿠아텍스  패브릭쇼파 구매시 2단 혹은 3단의 반려견 쇼파계단이나 강아지 쇼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많은 참여바란다”고 전했다.

전국직영점 오픈기념 전품목할인 이벤트와 신제품 통가죽소파 제품정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블로그와 고객센터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