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인천가구단지 ‘블랑드코홈’, 리뉴얼 원목가구 최대 50% 할인
상태바
시흥인천가구단지 ‘블랑드코홈’, 리뉴얼 원목가구 최대 50% 할인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8.09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기존의 획일화된 인테리어와 어두운 가구를 덜어내고 밝고 화사한 친환경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로 스타일링 하려는 소비자가 많아지면서 인천시흥가구단지 블랑드코홈의 리뉴얼 50% 할인이벤트와 신상품 입점소식에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블랑드코홈 인천시흥가구단지점은 국내외 자체공장을 통해 100% 핸드메이드 공정을 거쳐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자유로운 소재와 원단을 선택한 가구제작이 가능하며 수종 및 디자인과 사이즈를 개인의 취향에 맞게 변경할 수 있어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얻고 있다.

또한 멀티샵 형태의 넓은 쇼룸을 보유하고 원목침대, 원목테이블, 원목화장대, 원목책장, 원목책상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이며 프리미엄 수종은 물론 가성비 높은 티크, 고무나무 수종을 보유해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한 제품 설계 서비스를 제공하며 비스코스가구 형태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완벽한 나만의 가구를 선보여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모든 가구들은 수십년 이상의 가구 전문가들이 수작업으로 국내 제작하여 생산되고 있으며 AA등급의 원목을 선별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높은 강도에도 균열이 없고, 탈취나 실내 공기 정화 기능 등이 더해진 가구로 유명하다.

이와 함께 섬세함과 정확성을 위한 수작업은 물론 내구성이 뛰어난 국내산 언더레일 적용으로 실용성을 더했으며, 모든 제품들은 독일 아우로 친환경 오일을 사용하여 알레르기나 아토피 등에 유해한 성분 발생 없이 사용 시 인체에 무해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한편 부천가구단지추천, 서인천가구단지 공장을 운영중인 블랑드코홈의 매장리뉴얼 이벤트로 월넛, 오크, 애쉬, 자작나무 식탁을 비롯해 4인용, 6인용, 8인용 식탁세트 등 다양한 디자인의 식탁을 특가로 공개하며 원목 침대와 원목 옷장, 원목 화장대, 원목 서랍장, 원목 거실장, 원목 수납장, 원목 협탁, 원목 콘솔 등 공간에 필요한 가구를 최대 ~50% 할인적용받을 수 있다.

최근 블랑드코홈이 새롭게 선보인 아쿠아텍스 모듈형 스윙 4인용페브릭소파는 함께 패샤_SH 소파(엘라스토론 사), 패샤_PA(플라츠 사) 소파, 패샤_IM(임팔라 사)원단과 샤무드, 아쿠아이지클린 등 고급 패브릭으로 제작되어 색감 발현력이 뛰어나고 부드러운 터치감과 우월한 고급스러움을 지니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가구는 직접 눈으로 보고, 느끼고, 만져봐야 진정한 가치를 알 수 있기 때문에 매장 방문하여 실제로 가구를 보고 구매할 것을 추천한다”며 “50% 할인 원목가구와 입고된 패브릭소파를 직접 체험 후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블랑드코홈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할인 이벤트 및 신제품 입고 내용은 공식 블로그와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매장방문이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