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브랜드 ‘디바쎄’는 현재 8월 7일부터 ~ 31일까지 기능성패브릭소파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헤르네 4인용, 3인용+카우치 쇼파가 온라인 구매 시 20% 특별 할인 진행 중이며 이 외의 샤무드쇼파, 사하라쇼파 등의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결제할 경우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에 예비 카페 창업주 말고도 오포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다야역두산위브더파크, 오산대역더샵센트럴시티 등의 예비 입주자들에게도 관심을 받고 있다.

쇼파전문매장 ‘디바쎄’의 제품들은 미리 만들어진 소파를 판매하는 것이 아닌, 소비자가 원하는 원단과 컬러 및 형태를 선택 후 제작에 들어간다. 32가지 다양한 유럽 감성의 컬러들과 2가지 최고급 프리미엄 원단(바쎄임팔라, 노딕)으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의 니즈에 알맞는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패브릭 브랜드로 인체에 해로운 PFC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적인 소재로 이지클린, 발수 등의 편의 기능도 담고 있다. 또한 더블플로킹 기능이 첨부되어 있다.

이 외에도 3~4인용쇼파, 코너소파와 같은 다양한 기능성패브릭소파는 경기도광주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 수원가구거리 인근에 위치한 전시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전시장에는 전문지식을 갖춘 전문가가 항상 상주에 있어 소비자에게 알맞은 소파를 컨설팅해주고 있으며 무료배송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