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가구단지 ‘문갤러리’ 인테리어 업체와 협력으로 다양한 혜택제공
상태바
전주가구단지 ‘문갤러리’ 인테리어 업체와 협력으로 다양한 혜택제공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8.10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가구단지, 전주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대규모의 가구매장 ‘문갤러리’는 모던가구, 원목가구, 수입메트리스 등 다양한 제품들을 취급하고 있는 종합가구매장이다. 최근 지속적인 장마로 인해 올인원 쇼핑을 원하는 예비 신혼부부 및 입주자들이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마련하기 위해 많이 찾고 있는 가구매장이다.

전주가구단지 ‘문갤러리’는 약 400평 정도의 대형가구매장으로, 전시장 1,2층으로 나누어져 있다.  매장 1층은 약 150평의 가구할인매장과 주니어가구, 2층은 디자인 가구 컨셉으로 분류되어 있다.

빈티지한 스타일부터 기능성패브릭소파, 우드슬랩, 세라믹식탁세트, 벙커침대 등 트렌디한 가구들까지 한 곳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좋은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곳에 디피 된 제품들은 전체 80%가 국내 핸드 메이드 가구제품들로 사이즈, 컬러, 디자인 등 소비자 니즈에 맞춰 변경 가능한 제품들이 많아 집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컨셉으로 가구를 선택할 수 있다. 이로 인해 인테리어 폭이 넓어져 많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인테리어 업체와 협력을 맺어 시공과 리모델링 상담이 가능하다. 이에 인근 익산동산오투그란데, 익산마동코아루디펠리체 등 입주 예정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전주가구 문갤러리에서는 군산 하이마트 협력업체로 수송점을 방문하면 전자제품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 오후 10시까지 연장 영업을 실시하여 방문 전 전화한통으로 늦은 시간에도 가구 쇼핑을 할 수 있어 고객의 편의성도 잡았다.

이러한 소식이 익산가구거리, 전주 등 인근 지역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더 많은 소비자들이 몰리고 있다.

이곳은 전주가구단지, 군산가구단지, 전주가구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내방 또는 전화문의로 통해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