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고양가구단지 내 가구전문업체 바로크소파는 초대형 가구 및 인테리어 박람회인 ‘2020서울국제가구 및 인테리어산업대전’에 참가하여 다양한 가구들을 선보이기로 한 가운데, 가구박람회에서의 세일혜택을 일산 고양가구단지 매장에서도 동일하게 진행하는 동시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0서울국제가구 및 인테리어산업대전는 12일(수)부터 15일(토)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32년 전통의 대형 박람회로, 바로크소파는 해당 박람회를 통해 자사의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 및 각종 브랜드가구들을 선보이고 현장에서 저렴한 가격을 책정해 세일판매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수색롯데캐슬, 녹번역e편한세상캐슬, 시흥센트럴푸르지오, 운정아이파크 등의 아파트로 입주를 준비하고 있는 예비입주자들이 일산가구단지를 비롯해 파주운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 여러 곳의 가구단지를 방문한 후 비교구매하기 위해 매장을 방문하는 만큼 매장에서도 박람회 기간에 주말까지 더해 12일(수)부터 17일(월)까지 세일전을 진행한다.

세일은 다양한 가구에 40%의 큰 할인율을 적용하게 되므로 평소 가구구매가 필요하던 신혼가구, 입주가구 구매예정자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걸포동 메트로자이, 송동센토피아더샵, 양주옥정 이편한세상4차 등의 입주예정자들도 매장방문을 이어가고 있어 다양한 수요에 맞출 수 있는 여러 스타일과 컨셉트의 가구들을 대거 준비한다는 방침이다.

바로크소파 관계자는 “바로크소파가 올해 40년을 맞은 만큼 이번 박람회에서는 더 많은 분들이 높은 가구구매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파격적인 할인율을 준비했다”며 “가구싸게파는곳이라는 타이틀을 박람회 현장과 고양가구단지 내 매장에서 동시에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