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도가구’에서 조립식행거 모던하임 최저가 행사를 진행한다다고 밝혔다. 최대 2800 드레스룸을 20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이다.

상도가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던하임 조립식 옷장을 최대 33만 원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최저가에 도전하는 시스템행거 드레스룸은 800, 1200, 1600 등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다.

조립식행거 모던하임은 소비자 취향대로 맞춤가구처럼 활용할 수 있으며 기본장은 물론 공간 사이즈에 맞춰 원하는 모듈로 완성할 수 있다. 필요에 따라 선반을 얹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이동 및 위치 변경도 쉽다.

상도가구는 모던하임 시스템행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무망치를 증정하는데 고급 고무망치를 이용해 쉬운 조립이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들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사이트 구매자 중 우수리뷰어에게는 수납용품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국민 드레스룸을 목표로 하는 모던하임이 국민 최저가에 도전한다. 거품 가득한 드레스룸의 가격을 낮추기 위해 가격을 빼서 최저가가 되었다”면서 “최대 33만 원 할인 가능한 모던하임 시스템행거로 쉽고 저렴하게 드레스룸을 꾸미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상도가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