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패브릭 소파전문브랜드 ‘디바쎄’는 오는 8월15일 광복절을 맞아 2+2인 패브릭소파 키프(KIF) 단 하루 20% 할인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위의 자세한 내용은 디바쎄 공식몰에서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며 또한 네이버 스토어 팜으로 구매 시 적립금도 함께 지급해주고 있다.

디바쎄는 유럽 감성의 32가지 다양한 컬러와 최고급 프리미엄 원단(바쎄임팔라, 노딕)으로 구성되어 실용적인 면도 갖추고 있다.

아쿠아클린소파, 카우치쇼파 등은 수직으로 세워 심는 2회 공법인 최첨단 플로킹 기능이 첨부되어 일반 패브릭 원단에 비해 내구성이 강력하여 스크래치 및 탄력성이 매우 탁월하다.  

 

또한 초정밀 마이크로 극세사 원사로 제작하여 진드기와 같은 세균 증식이 잘 되지 않기 때문에 가정집에서 주목하고 있으며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도 생활 오염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친환경 패브릭 소재로 항알레르기, 향균기능, 통기성이 갖춰진 제품으로 오래 사용해도 위생적이다.

관계자는 “최근 혼수가구 및 입주가구로 기능성패브릭소파를 찾는 사람들이 늘었다. 이들의 리빙 공간이 한층 더 편안하면서 멋스러운 공간이 되길 바라며, 그들의 집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및 신체에 알맞은 소파를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며 이어 "대구가구할인매장, 대구가구단지 등 인근 대구연경대광로제비앙, 북현자이, 범어서한포레스트 입주 예정자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