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자체 공장을 운영하며 공장 직판으로 운영되는 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 '우드테라피'가 합리적인 정찰제 가격으로 우드슬래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장 직판 우드슬랩 브랜드인 '우드테라피'는 해외 유명 산지에서 좋은 등급의 원목만을 까다롭게 엄선하여 수입하는 것은 물론 국내 제조, 국내 가공을 기반으로 소비자 직판 형태로 운영되고 있는 깐깐한 원목가구 브랜드이다. 모든 유통과정에 직접 관여하면서 발생하는 비용을 최소한으로 낮추고 거품을 없애 누구나 합리적인 가격에 우드슬랩 테이블을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우드테라피'는 지난 6월 1200평 규모의 초대형 쇼룸으로 확장 이전을 진행하면서 더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공격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유통구조에 발생하는 불합리한 가격거품을 없애고 동일한 목재, 동일한 사이즈의 제품을 정찰 가격에 판매하는 우드테라피는 가격 결정권을 소비자에게 이양하면서 더욱 현명하고 똑똑한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소매 전용 전시장인 쇼룸은 물론이고 약 1000여 개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둘러볼 수 있는 도매 전시장도 함께 운영 중인 우드테라피는 뉴질랜드 소나무인 뉴송을 기반으로 북미산 월넛, 아쌈, 미들 퍼플, 앰버 등 다양한 약 20여 종의 수종을 직접 둘러보고 선택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약 20여 가지 다리 디자인을 기본으로 누구나 자신이 원하는 데로 좋은 우드슬랩식탁을 제작할 수 있도록 1:1 맞춤 제작 컨설팅을 함께 진행하며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켜 주고 있다.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최근 서민갑부 편의 방송으로 우드슬래브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우드슬랩은 책상, 회의용 테이블, 도서관 테이블, 카페 테이블 등 다양한 공간에서 피톤치드를 공급할 수 있는 친환경 공법으로 제작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우드테라피는 오랜 시간 원목 가공의 경험과 노하우를 발판으로 원목가구 시장의 대중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특히 이번 우드슬랩 정찰제를 시작으로 우드슬래브 시장에도 가격거품이 빠지고 합리적인 소비가 주를 이루는 문화가 생기게 될 것이라고 자평했다.

친환경 원목가구 브랜드 우드테라피의 모든 제품은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가격은 물론이고 상세한 이미지와 목재의 특성 등 다양한 정보를 직접 제공하고 있다. 함수율이 낮아 제대로 제작하는 우드테라피의 우드슬랩 테이블은 매장에서 전문가를 통해 상세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이번 우드슬래브 할인 행사는 시흥 대야역 두산위드 더 파크,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 등 입주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제공되고 있으며 신혼가구나 혼수가구 등을 찾는 고객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한다.

인천가구단지 근방에 위치한 우드테라피는 부평IC 5분 내외에 자리하고 있어 근처 김포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등에서도 30분 내외의 진입이 가능한 좋은 교통여건을 가지고 있다.

이번 우드테라피의 우드슬랩 할인 행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게시판과 네이버 톡톡을 통해 상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