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주년 광복절을 맞아 곳곳에서 다양한 행사가 진행 중이다. 이에 소파브랜드 디바쎄도 8월15일 광복절을 기념해 금일 하루 특별 할인행사를 한다.

패브릭 특유의 감성을 가지면서 어느 곳에든 배치가 어울리는 제품인 2+2인 패브릭소파 키프(KIF)가 8월15일 단 하루 20% 특별할인 중이다. 최근 3인소파, 4인소파, 미니코너소파를 선호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이 많아지면서 디바쎄의 2+2인 키프(KIF)는 이들 사이에 인기상품으로 꼽힌다.

이에 인근 달서센트럴더샵, 대구연경대광로제비앙, 범어서한포레스트 등 예비 신혼부부들의 관심이 매우 뜨겁다.

디바쎄의 제품들은 유럽에서도 인정받은 친환경적인 소재로 제작된 소파다. 구미소파, 샤무드소파, 일자형소파는 초정밀 마이크로 극세사 원사로 제작하여 진드기와 같은 세균 증식이 잘 되지 않는다. 또한 통기성이 좋은 소재로 미세먼지로부터 안심할 수 있어 아토피와 같이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그리고 가죽이 갖고 있는 오염에 대한 문제점을 보완하면서 물로 커피, 혈흔 등과 같은 생활 속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염을 쉽게 지울 수 있어 편의성이 높은 기능성패브릭소파다.

디바쎄의 아쿠아클린소파, 사하라소파, 코너소파 등은 패브릭 중 최고 소재인 바쎄임팔라, 노딕 두 종류 원단 중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색상 및 형태 변경 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대구가구단지, 대구할인매장 인근에 위치한 전시장 방문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내방 시 전문지식을 보유한 직원이 1:1 무료 컨설팅 진행으로 소비자에게 알맞은 구성 및 배치를 도와드리고 있다.

또한 8월31일까지 온라인 구매 시 마고 미니코너 헤르네 4인용, 3인용 카우치쇼파가 20% 가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 외의 제품들은 홈페이지 15%, 스토어팜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