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50일째 장마가 이어지면서 여름장마가 역대 최장기간 기록을 남기고 있다. 이로 인해 여름 성수기를 준비하는 많은 자영업자들이 힘든 상황이다. 여기에 코로나 바이러스 위험이 계속 지속되면서 생활 패턴이 깨진 소비자들이 우울증을 호소하고 있다.
 
하지만 이렇게 어려운 상황에서도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은 최대한 빠르고 안전하게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준비하기 위해 다양한 디자인과 가격대의 가구를 비교할 수 있는 일산가구단지 찾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협회는 가을 결혼을 준비하고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8월 21일부터 8월 30일까지 진행되는 가을 가구박람회를 준비했다. 이번 가구박람회 행사 기간에는 일산가구단지 회원사로 등록된 100여 개 회원사 매장에서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할인 받을 수가 있으며 국내와 해외 유명 브랜드인 템퍼, 한샘, 다우닝가구, 보루네오 등 200여 개 가구 브랜드를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가을 가구박람회 행사 기간에는 최대 30%에서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으며 거실가구와 침실가구, 주방가구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가 있으며 행사에 참여하는 매장에 따라 특가 코너를 운영하여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일산 다우닝가구는 신상품 할인뿐만 아니라 전시상품 반값 할인 행사, 소파279는 원목가구 패키지 50% 할인 등 다양한 기획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개포래미안포레스트, 고양향동두산, 남양주두산위브트레지움 등이 7월과 8월 신축 아파트 입주를 준비하는 만큼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준비를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일산가구단지 단독으로 진행하는 가을 가구박람회 행사 기간을 통해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일산가구단지 협회 사무실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