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추가 지난 뒤 본격적으로 시작할 가을을 대비한 인테리어 소품에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동대문커튼 전문 집사랑이 가을을 맞아 린넨암막커튼 및 블라인드를 할인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업체는 동대문 지역을 비롯해 강북구, 성북구, 중랑구를 포함한 서울 전지역과 인천, 경기 지역 거주자를 대상으로 한 무료방문 견적 서비스도 함께 제공 중에 있다.

동대문커튼 설치 및 제작 경력 30년을 보유한 집사랑은 도소매 전문점으로 질 좋은 원단을 사용한 커튼제작과 설치를 통해 단골 고객이 많은 업체 중 하나다. 원단을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직기공장을 운영해 유통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가성비는 물론 고객의 가심비까지 사로잡고 있다는 평이다.

이와 함께 주목할 점은 사후 AS 서비스는 물론 전문 상담사가 직접 자택을 방문하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집사랑을 통해 동대문커텐이나 블라인드를 설치한 고객은 이사 후 커튼 길이 수선을 포함한 각종 AS를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동대문 매장을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신혼부부나 맞벌이부부는 전문 상담사의 무료 방문 서비스를 신청해볼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서울 전 지역을 포함해 인천과 경기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신혼부부와 맞벌이부부를 대상으로 진행 중에 있다.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의 집을 방문하는 전문 상담사는 내부 인테리어에 맞는 다양한 원단을 추천하는 것은 물론 고객의 취향과 설치 목적 등을 고려한 상담도 함께 제공한다.

집사랑은 “긴 장마가 끝나가고 있지만 입추가 지나면서 가을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면서 “가을 인테리어에 최적화된 동대문블라인드 및 커튼 설치나 전문가를 통한 상담 서비스가 필요하다면 언제든 문의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친절한 상담을 바탕으로 소개를 통해 오시는 손님이 점점 늘고 있다. 앞으로 고객분들에게 받은 사랑을 꼼꼼한 시공과 완벽한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동대문커텐 전문 집사랑은 아파트, 빌라를 비롯한 주거 시설은 물론 학교, 사무실 등 여러 장소에 블라인드, 커튼 설치를 진행 중에 있다. 전문가 무료 상담을 비롯해 가을 맞이 커튼, 블라인드 할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집사랑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