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친환경 느릅원목 전문 우리꼴자연가구 평택가구상설할인매장에서 지난 8월 6일부터 원목가구, 스톤슬랩 대리석식탁세트, 드라마협찬가구 등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 가구를 한달간 40% 굿세일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할인행사는 8월 31일 화요일까지 진행되며 새제품은 물론 이월가구, 리퍼브가구, 스크래치가구 등 만나볼 수 있는 가구할인행사로 혼수가구나 입주가구 구매는 물론 대량 구매 시 더 저렴한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주고 있어 가구 구매 예정인 소비자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어느 공간 어느 가구와 매치하여도 무난하게 어우러지며 다양한 인테리어와도 쉬운 매치가 가능하며 심플함과 세련됨이 합쳐져 다양한 연령층에서 두루 사랑받는 우리꼴자연가구 원목 특성상 색감과 모양이 제각각 다르기 때문에 매장을 방문하여 직접 보고 확인 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우리꼴자연가구 행사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질 좋은 가구로 주거공간을 업그레이드 시켜볼 수 있는 기회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평택가구단지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가구 전문가와 고객의 생활패턴과 취향에 맞는 가구를 1:1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어 가구 선택 및 구매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 수 있으며, 본사 직접 배송과 꼼꼼한 A/S 사후관리까지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더하고 있다.

이번 가구행사 프로모션을 통해 인근 e편한세상 비전센터포레, 고덕 신도시 제일풍경채2차에듀, 이안평택안중역, 가을철 이사를 준비중인 예비 아파트 입주자 및 신혼부부들에게도 이사와 혼수에 필요한 디자인가구를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는 할인행사와 제품 정보는 경기도 평택가구점 우리꼴자연가구 직접 방문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