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개성 있고 특별한 감각으로 자신만의 공간을 채우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증대됨에 따라 많은 브랜드에서 신소재 기능성 페브릭소파를 출시하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판매처에서 값싼 원단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품질을 보장받을 수 없는 경우가 있다. 때문에 프리미엄 브랜드라고 하더라도 어떤 기능성 패브릭을 쓰는지 확인해보는게 좋다.

패브릭쇼파 브랜드 ‘패샤소파’는 아쿠아이지클린소파, 사하라소파 등 입주가구 준비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인천가구단지, 일산가구할인매장 위치한 패샤소파가 국내 기능성 패브릭 소파 중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이유에는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영유아들이 사용할 수 있는 등급인 1등급을 받은 친환경 원단이라는 점이다.

또한 패브릭소파의 단점으로 꼽혔던 물과 땀, 견뢰도 및 찢김 테스트를 비롯하여 실생활에 접목이 가능한 마틴데일 강도 테스트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를 하였고 ISO 국제 표준 인증까지 받아 내구성 부분에서의 아쿠아텍스쇼파의 단점도 해결을 했다.

하남가구단지, 경기도광주가구단지 매장을 운영중인 ‘패샤소파'는 3~4인용,6인용 샤무드소파, 카우치형 소파 등 다양한 구성과 다채로운 색상의 패브릭 소파를 선보여 인테리어 효과를 높여 주기 때문에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최근에는 물로 쉽게 지워지는 기능성 패브릭 원단에 리클라이닝 기능을 접목시킨 카우치형 소파가 입주가구, 신혼부부 고객들의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전국 오프라인 쇼룸을 통해 자유로운 제품 체험이 가능하며 별도 요청 고객에 한해 1:1 맞춤 가구 컨설팅을 제공하여 인테리어와 취향,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소파를 추천받을 수 있고 김포, 부천 등 자체 공장을 운영하며, 정확하고 한단계 빠른A/S구축망을 통한소비자 응대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얻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양한 디자인의 수십여 종에 최고급 패브릭 컬렉션을 바탕으로 300여가지의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라며 “특히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리빙 공간을 제안하는 컨설팅을 통해 소파 추천을 비롯한 전반적인 홈스타일링 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패샤의 이벤트와 제품정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와 고객센터 전화문의로 문의할 수 있으면 각지점 위치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