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가구 추천 브랜드 블랑드코홈이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등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천연원목가구를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친환경 수제원목가구, 월넛원목식탁, 원목침대 등 모든 종류의 원목가구를 제작판매하는 블랑드코홈은 매장리뉴얼을 기념해 전품목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사무드소파, 사하라소파, 원목쇼파 및 3~4인용패브릭소파, 아쿠아이지클린소파 브랜드 ‘패샤’를 입점시켜 더욱 탄탄한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

인천가구단지 블랑드코홈에서 선보이는 3~4인용패브릭소파, 샤무드소파는 온도변화에 관계없이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어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으며 뛰어난 방수능력과 내마모성, 스크레치 방지 기능으로 손쉽게 오염관리를 할 수 있다. 또한 소비자가 원하는 소파를 주문 제작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이 원하는 사이즈, 컬러 등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한편 시흥가구단지 블랑드코홈의 원목가구는 40년 가구제작 노하우를 담은 가구장인이 우수등급을 받은 원목을 적용하여 습도, 온도 등 외부 요인으로 인한 갈라짐이나 휜 현상 등에서 뛰어난 내구성을 갖추고 있는 원목만을 적용하여 제작된 핸드메이드 가구이다.

뿐만 아니라 혼수나 입주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원목침대, 원목수납장, 원목화장대, 원목테이블 등 필수품목들로 엮은 패키지 제품을 선보여 선택의 편리함을 돕고, 같은 수종으로 제작한 패키지 구매 시 추가 할인도 적용 받을 수 있어 다품목 구입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중간 유통과정을 생략한 공장직영 매장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소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원목 가구를 구입할 수 있어 인근 대규모 아파트 입주자와 가구단지 방문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브랜드 측은 "실용적고 아름다운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원목가구 제작에 노력하고 있다. 디자인과 사이즈 변경뿐만 아니라 컬러까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패브릭소파 브랜드 입점과 맞춤제작 원목가구 제작으로 실제구매 고객의 만족도와 재구매율도 높은 편이다"라며 “매장 리뉴얼 이후에도 다양한 할인행사와 기획전을 개최해 프리미엄 원목가구의 구입장벽을 낮추겠다”고 밝혔다.

블랑드코홈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할인 이벤트 및 신제품 입고, 안산가구단지, 화성가구단지 하반기 직영점 소식 등의 내용은 공식 블로그와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매장방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