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에스턴’, 우드슬랩테이블 1인의자 벤치세트 최대 50% 할인 및 패브릭쇼파 등 입점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에스턴’, 우드슬랩테이블 1인의자 벤치세트 최대 50% 할인 및 패브릭쇼파 등 입점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8.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소재를 바탕으로 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우드슬랩테이블이 대세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일산가구할인매장 우드슬랩테이블 전문브랜드 ‘에스턴’이 1인의자 벤치세트를 최대 50%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마련하는 한편 패브릭소파 ‘패샤소파’의 입점 소식을 알렸다.

‘에스턴’에 새롭게 입점한 ‘패사소파’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소파장인의 손길과 젊은 디자이너의 감각이 어우러진 카우치쇼파, 코너형쇼파, 3~4인용 또는 6인용 등 다양한 소재와 색상, 디자인의 가구를 선보이는 패브릭소파 전문브랜드이다.

또한 가죽보다 뛰어난 방수성이나 항오염 성질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패브릭 소재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 고객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으며 통기성 또한 좋아 먼지가 쌓이는 소재가 아니기 때문에 미세먼지로부터 안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반려견의 발톱에 강한 더블 플로킹 방식으로 제작되어,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에서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도록 내구성이 뛰어난 기능성 프리미엄 소파로 알려져 있다.

한편 경제적인 가격으로 맞춤 우드슬랩테이블을 공급하는 인천가구할인매장 ‘에스턴’은 다양한 수종으로 제작한 4인용식탁, 6인용식탁, 8인용식탁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원하는 테이블 상판 사이즈, 디자인, 수종 등을 선택해 맞춤 제작하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다.

이와 함께 월넛, 오크, 티크 등 30여종의 나무를 취급하며 인공건조와 자연건조를 병행해 수분을 적게 함유한 나무로 제품을 생산해 나무 특유의 따뜻한 질감을 느낄 수 있는 최상급의 우드슬랩 테이블을 만들고 있으며 건조 작업 후 나무에 구멍이 있거나 갈라진 부분에 에폭시 작업을 거치고, 친환경 오일로 마감처리 해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가구를 제작하고 있다.

‘에스턴’은 최근 일산가구할인매장 본점확장 오픈하면서 천연 뉴송 원목으로 맞춤 제작한 2미터 상판과 다리, 벤치형 의자포함 30조 한정 파격할인과 구매 고객들에게 명품 원목도마 2종세트도 증정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기존에도 유통마진을 없애고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갔다면 이번에는 착한 가격에 더 착한 할인 이벤트를 접목하는 파격적인 추가할인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테이블상판, 원목의자, 다리 등을 직접 선택하여 고객이 원하는 4인용식탁, 6인용식탁 등을 만드는 맞춤가구제작을 진행하고 있으니 원하는 디자인이 있으면 언제든 말씀해주시길 바란다"며 "에스턴우드에서 마련한 이벤트를 통해 마음에 드는 우드슬랩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시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파주운정가구단지, 에스턴우드에서 제작한 우드슬랩, 원목테이블 입고에 관한 정보와 할인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문의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