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가구단지 가구고래는 푸른 숲속 넓은 대지에 여러종류의 유명브랜드가 입점되어있는 대형가구할인매장으로 소파, 원목가구, 종합가구 등 모든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식탁, 소파, 거실장 등 공간에 따라 필요한 가구를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가구매장으로 공장직영으로 운영이라 맞춤제작도 가능하다.

수백평 규모를 자랑하는 동탄가구단지 가구고래 쇼룸에서는 아쿠아클린쇼파, 샤무드소파, 코너형쇼파 등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쇼파외에도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등 다채로운 가구들을 두루 만날 수가 있다.

모던가구, 원목가구, 북유럽 등 다채로운 컨셉가구들과 유명브랜드 가구들이 진열되어 있어 고객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둘러 볼 수 있어 수원 화성 동탄 향남가구단지 가구고래를 찾아주시는 분들이 부쩍 늘고 있다.

동탄가구단지 가구고래 매장에는 전문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희망하는 제품을 선정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전국 최저가‘를 자랑하고있다.

특히 가구고래 관계자는 "아파트 입주 시즌이 계속되면서 입주가구 구매계획, 혹은 최근 입주고객이 가구 구매를 위해 많은 방문을 하고 있다" 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전국최저가로 가구를 마련하실 수 있도록 다양하고 파격적인 행사를 준비하고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화성동탄가구단지 ‘가구고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