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수리산포레

안양 수리산 포레’ 가 주변 시세대비 저렴한 분양가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부동산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요즘 정부의 고강도 규제에 따라 실 수요자들 중심으로 분양시장이 재편되고 있는 상황인데, 실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아파트들의 특징이 있다. 미래가치가 높은 아파트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 이들 아파트들의 공통점은 숲세권, 학세권, 그리고 도심 인프라를 함께 갖춘 곳이다."라고 말했다.

‘안양수리산 포레’는 총427세대로 전용면적 59㎡, 74㎡, 84㎡ 등 실수요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남향 위주의 배치로 우수한 채광과 통풍을 자랑한다. 또한 단지 내에는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타, 키즈클럽 등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된다.

특히 이 단지는 수리산 도립공원의 산림욕장, 수리산 캠핑장, 수리산 등산로가 단지와 바로 연결돼 있어 언제든지 푸른 자연을 누릴 수 있고 안양천 산책로, 병목안 시민공원, 삼덕공원도 가까워서 가장 자연에 가까운 단지로 손꼽힌다.

이러한 자연친화적 요소를 더욱 감각적으로 누릴 수 있도록 전 세대를 남향위주로 배치했으며 일조량을 확보하는 데 도움을 주는 배치와 함께 내부에는 거실이 탁 트여 있어 개방감과 조망(일부세대)을 누리는 힐링 단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안양역 인근 입지한 안양수리산 포레는 안양의 미래가치를 충분히 누리면서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내 집을 마련할 수 있어 실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한정 세대에 한해 조합원을 모집 중인 ‘안양수리산 포레’는 자동차로 5분만 이동하면 광명 이케아, 코스트코를 이용할 수 있고, 평촌 롯데백화점, 이마트 등 각종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는 입지에 자리하고 있다.

교육여건 또한 뛰어나 자녀를 둔 세대의 관심이 큰 편이다. 편의성 또한 우수하다. 단지 옆 양지초, 안양명문 신성고, 안양외고 등 단지 가까이 위치하고 있으며, 인근 중앙시장, 대형마트 등의 생활 편의시설이 다수 위치하고 있어 편리한 생활권을 보장한다.

안양수리산 포레는 인근 아파트 분양가 대비 30~40%이상 저렴한 1400만원대로 공급가가 책정된다. 주택홍보관은 평촌 범계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전예약후 방문하면 보다 자세하고 여유로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에 마련되었고, 사전예약을 통해 방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