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파주가구할인매장 소낭구 일산1문점은 8월 여름 시즌을 맞아 신혼가구, 입주가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초특가 이벤트에는 소낭구의 인기 제품인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리클라이너소파 등 다양한 품목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소낭구 관계자는 "세라믹 식탁은 5000도의 높은 고온에서 제작되어 열과 충격에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강화유리와 같은 다른 소재를 덧대지 않고, 20T 가량의 천연 통세라믹만을 사용했다"고 전했다.

세라믹 상판은 세균번식을 막아 향균효과까지 느껴볼 수 있다. 뜨거운 냄비나 프라이팬을 받침대 없이 바로 놓아도 변형되거나 자국이 남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수분 함수율이 낮고 밀도가 높아 얼룩이 스며들지 않기 때문에 항상 청결한 상태의 식탁으로 유지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세라믹식탁뿐 아니라 키즈가구, 화이트가구, 원목가구 등도 확인할 수 있으며  활용도 높은 상품들도 행사 기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소낭구 일산1문점 관계자는 “가구는 한번 구매하면 오래 사용하는 품목 중 하나이기 때문에 구입할 때 집안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전문가와 상담을 하는 것이 좋다.”라고 전했다.

일산가구할인매장 소낭구 일산1문점은 소비자가 직접 사이즈, 디자인을 직접 선정해 침대 프레임과 거실장 등을 맞춤 제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전문 직원이 맞춤 상담을 제공하기 때문에 구매 예산과 희망 사항에 따라 최적의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일산가구백화점 소낭구 일산1문점은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고 지하철 경의중앙선 탄현역 인근에 위치해있어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으며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8시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일산1문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