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코로나19로 외출을 잦아들면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졌다. 이에 사람들은 홈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다양한 컨셉의 가구를 찾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미선디자인은 우드슬랩부터 명품가구, 디자인가구 등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하고 있다.

세라믹식탁, 떡판테이블, 패브릭소파 등 트렌드한 가구는 물론 혼수가구,빈티지가구 등 여러가지의 컨셉들의 제품들이 있다.

최근에는 우드슬랩 제품들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나무 본연의 결 과 원목 특유의 감성 및 견고함의 매력으로 많은 이들의 인테리어 가구로 활용되고 있다.   

 

미선디자인 우드슬랩은 인도네시아의 자바섬 월넛, 스기목, 마호가니 등 다양한 목재를 직수입으로 들여와 원목이 가지고 있는 옹이, 결, 색감을 그대로 살려 제작되어 각기 다른 분위기의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우드슬랩전문 미선디자인 관계자는”8월 12일부터 ~ 15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열리는 “서울국제기구 및 인테리어산업대전(SOFURN) 에 참여하게 되었다. 이번 전시를 통해 우드슬랩만의 특유 감성을 직접 보고 만져볼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원목으로 제작된 다양한 소품 및 인테리어 가구들이 함께 전시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원목가구, 혼수가구, 원목가구를 알아보고 있는 송도 랜드마크 센트럴 더샵, 한강 금호어울림 예비 입주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미선디자인만의 다양한 컨셉의 가구들은 일산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쇼룸을 통해 더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로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