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장직판 친환경 원목가구 브랜드 '우드테라피' 확장이전 기념 전시상품 특가 할인
상태바
공장직판 친환경 원목가구 브랜드 '우드테라피' 확장이전 기념 전시상품 특가 할인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8.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목가구 업계의 유통구조를 혁신화하며 생산자와 판매자를 직거래로 연결하고 있는 우드테라피는 자체 공장을 운영하는 소비자 직판 원목가구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지난 6월 약 1200평의 쇼룸으로 확장 이전을 진행한 우드테라피가 이번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창고 개방 전시상품 특가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대 60%까지 할인된 원가 이하 가격으로 판매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원목장롱, 원목침대 프레임 등 서재가구가 포함되어 진행되며, 입주가구나 혼수가구로 가장 많이 찾는 원목식탁과 우드슬랩, 높은 거실장 등 다양한 공간에 필요한 원목가구를 포진하여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우드테라피는 인천가구단지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을 기반으로 온라인 전국 판매를 실시하고 있어 위치나 거리에 상관없이 합리적인 원목가구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모든 제품의 가격을 완전히 공개하는 투명한 가격정찰제로 운영되어 누구나 거품없는 가격으로 좋은 원목가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오랜시간 원목가구를 생산하고 있는 노하우와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전문가들이 생산하는 우드테라피의 원목가구는 주문 후 제작 방식으로 진행되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다양한 의견과 옵션을 반영하여 맞춤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모든 공정이 핸드메이드 수제작으로 진행되며 전 제품 국내생산으로 내구성 높은 좋은 품질로 제작되고 있다. 거기에 3년의 품질보증기간과 더불어 5년의 에프터서비스를 진행하며 많은 소비자의 만족을 더해가고 있다.

AA등급의 좋은 자재는 물론이고 북미산 월넛, 오크 등의 기본이 잘 갖춰진 목재를 사용하여 만드는 친환경 원목가구는 독일의 아우로 오일로 마감하는 등 천연 공정으로 제작되고 있다. 나무 자체의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이러한 제작방식으로 탈취는 물론 습도조절과 실내 공기정화 등 보다 건강한 실내환경을 소비자들이 누릴 수 있도록 생산되고 있다.

친환경 원목가구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원목가구 시장의 가격 거품을 빼고 보다 합리적이고 좋은 품질의 가구를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 밝히면서 "이번 전시상품 원가 이하 특가 할인은 저렴한 가격에 우드테라피의 원목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인천가구단지에 위치한 우드테라피는 김포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등 서경기권에서 15분 내외면 도착할 수 있는 부평IC 인근에 자리잡고 있으며 포천가구단지, 의정부가구단지 등 북부권역에서도 많은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우드테라피의 전시상품 원가이하 할인전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홈페이지와 인터넷 톡톡 등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