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수가구, 입주가구를 준비하는데 있어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비된다. 이러한 이유로 요즘은 한 곳에서 올인원 all-in-one 쇼핑이 가능한 곳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경기도광주가구단지 인근 엔틱가구, 모던가구, 원목가구 등 다양한 스타일의 가구들을 전시하고 있는 대형가구매장인 ‘지오디바니’가 가구 구매 예정인 예비 입주자 및 신혼부부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지오디바니는 다양한 제품들을취급하는 곳이다.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에 위치한 본사는 약 300평이라는 넓은 규모로 여러가지 컨셉의 가구들이 층별로 전시되어 있다.

 

 

층 마다 컨셉 별로 전시가 되어 있기 때문에 소비자가 원하는 인테리어의 가구들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1,2층은 최고급의 천연가죽을 제작 된 소파들을 메인으로 코너소파, 3~4인소파, 다이닝 룸에 어울리는 식탁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의 식탁, 리클라이너소파, 기능성소파 등이 넓게 전시되어 있어 쾌적하면서도 편안한 쇼핑이 가능하다.

3층에는 요즘 젊은 신혼부부 및 어린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인기있는 폼 매트리스, 저상형 패밀리 침대 등 다양한 팔로모침대를 볼 수 있다.

지오디바니 관계자에 따르면 “특히 혼수가구 및 입주가구를 준비하고 있는 분들은 이번 여름 특가 기간을 활용하여 좋은 가격에 이사가구, 신혼가구 등 준비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곤지암가구단지 지오디바니 쇼파브랜드 전시장의 할인혜택과 문의사항은 공식홈페이지, 블로그 및 전화문의로 통해 상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