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가구 전문 판매업체 ‘우리목재 더내추럴’이 특별한 코로나 할인과 더불어 식탁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원목도마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하여 진행하고 있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은 가구, 인테리어, 간판용으로 사용되는 각종 특수목들을 수입하여 품질 좋은 우드제품을 생산해내는 목재 전문기업이다. 기존에는 생산에 주력하여 일반 소비자가 아닌 유명 커피숍이나 인테리어 업체, 가구점 납품에 주력했다면 현재 ‘우리목재 더내추럴’에서는 직접 일반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공급하여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직접 전시장을 구축하고 판매점을 운영하게 된 ‘우리목재 더내추럴’에서는 원목가구에 대한 뿌리깊은 전문성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 정직과 완벽한 품질을 앞세워 다가가고 있다. 특히 공장직영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유명 브랜드에 납품되던 우드슬랩 제품들을 특히 저렴한 단가로 일반 소비자들에게 제공되었고 이는 많은 소비자들을 전시장으로 이끌고 있다.

우드슬랩과 같은 원목가구는 고급 가구로 잘 알려져 있다. 대표적으로 유명 프렌차이즈 카페인 ‘스타벅스’에서도 우드슬랩(우드슬래브)제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유명하다. 이처럼 비싼 가격대의 제품이라는 이미지가 굳어져 있는데 반은 맞고 반은 틀린 얘기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은 자체 공장을 통해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까지 원스톱으로 이어지는 업체다. 제품 생산부터 소비자에게 도달하기까지 모두 중간 마진을 최소화하여 진행되기 때문에 생각보다 훨씬 저렴하다.

다만, 자체적으로 공장을 운영하지 못하는 대부분의 판매 전문 매장에서는 유통마진(MARGIN) 이 필수적으로 발생하기 때문에 동일한 우드슬랩 제품을 두고도 가격차가 천차만별로 달라진다. 그뿐만 아니라 공장직영을 통한 ‘우리목재 더내추럴’에서는 코로나19로 침체된 경기에 보탬이 되고자 ‘코로나 특별 할인’을 기획하여 마진 없이 저렴한 금액에서 더욱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적용한다. 우드슬랩 홈바, 우드슬랩 책상, 회의용 테이블 등 다양한 제품들이 해당되고 전시장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

공장직영으로 운영되는 전문 업체인 만큼 다른 가구점과 다르게 바로 A/S가 처리된다는 점 또한 큰 강점이다. 인천 서구 공장에서 바로 제작하여 일산의 전시장으로 제품이 넘어오는 만큼 따끈따끈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장에서 마음에 드는 우드슬랩을 고른 뒤 공장에 방문하여 투명한 제조공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는 점도 특별한 부분이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의 블로그에서 제조공정부터 설치까지 과정들을 사진으로 꼼꼼히 소개하고 있으니 온라인상에서도 손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이처럼 최근 뜨거운 감자였던 우드슬랩(우드슬래브)을 공장직영으로 판매하는 ‘우리목재 더내추럴’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검색창에 ‘우리목재 더내추럴’ 검색을 통해서 자세히 확인해 볼 수도 있고 블로그상에 나와있는 번호를 통해서는 더욱 상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