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베니시모

광주쇼파 전문 ‘베니시모 광주점’이 목포서희스타힐스, 소촌2차국제미소래 등 신축 아파트 주민들을 위한 입주가구 공동구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니시모 광주점’은 최상급의 프리미엄 천연 가죽과 튼튼하고 안전한 친환경 소재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고급 광주소파를 제작하고 있다.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등 모던 감성이 담긴 소파로 유명하다. 특수 소재로 제작한 샤무드소파, 사하라소파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그 중에서도 아쿠아클린 정품 원단 ‘달라스’로 제작한 아쿠아클린소파는 소재의 방수 기능 덕분에 물을 엎질러도 소파 내부로 스며들지 않아 편리하게 쓸 수 있다. 물만으로도 얼룩이나 오염을 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내구도가 우수해 일상 생활 속 긁힘에도 쉽게 흠집이 나지 않는다. 베니시모가 제작하는 소파는 소비자가 원하는 색상이나 구성, 디자인, 사이즈 등을 맞춤으로 제작한다. 

광주소파 전문 ‘베니시모 광주점’은 상무지구영무예다음, 광주그랜드센트럴 등 광주시 내의 아파트 입주가구와 신혼부부는 물론이고 나주이노시티애시앙, 광양만권신대배후단지B1중흥S클래스, 여수문수대성베르힐 등 전남 일대의 입주가구를 위해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소파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급 카페트를 무상으로 증정하며 4인조 소파모델 ‘에쎄’를 단 30조만 169만원의 저렴한 가격을 판매한다. 

국내에서 직접 생산해 중간 유통과정 없이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하기에 소파 가격이 합리적이다. 매장을 방문하면 여러 소재의 소파를 비교, 체험할 수 있으며 일대일 맞춤 컨설팅을 통해 인테리어 등을 고려한 최적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전국 8개 매장을 통해 베니시모소파의 A/S도 제공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