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랍장 전문제조 기업 (주)에든가구는 최근 2020년 신제품으로 전도사고를 예방하는 5단서랍장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새로운 디자인 개념을 적용한 ‘앵사슈트 서랍장 시리즈’는 4도의 각도로 제작된 몸체와 셔츠에 멋진 자켓을 입듯이 몸체를 감싸는 몰딩을 덧댄 안전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으며 에든가구의 모든 제품은 국내 직영공장 시스템을 통해 100% 국내에서 제작되고 있다. 

앵사슈트 서랍장 시리즈는 ▲3단서랍장 ▲4단서랍장 ▲5단서랍장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줄무늬 화이트, 줄무늬 화이트와 우드그레이가 합쳐진 두 가지 컬러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해당 서랍장은 E0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제작되었으며, 영유아 서랍장 전도 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에든가구 측은 “기존 서랍장은 3도의 착시 현상으로 앞으로 넘어지는 느낌으로 불안하고 특히 서랍을 앞으로 당겨 옷을 꺼낼때 앞으로 전도되는 사고를 유발하는 위험에 노출되어 있다. 이에 신제품 앵사슈트 서랍장은 4도의 각도로 제작되어 착시현상을 해소하고 서랍장이 앞으로 넘어지는 전도사고를 예방하는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서랍장이다. 공간 설계상 측면에서 바라보았을 때 서랍장이 위로 올라갈수록 후면으로 4도의 각도로 기울게끔 설계하면 개방감과 안정성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인테리어 책장, 디자인 서랍장 등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데, 앵사슈트 5단서랍장은 공간에 어울리는 뉴 디자인 제품으로 서재 인테리어용으로 홈오피스, 홈카페, 유아 자녀방을 꾸미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든가구의 5단서랍장 앵사슈트 책장 시리즈는 에든가구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