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단지 수입매트리스 멀티샵 소파279에서는 썸머시즌 맞이 정품 템퍼매트리스 및 네트, 슬럼버 등의 수입 매트리스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공덕sk리더스뷰, 한강메트로자이 등 8월 입주를 앞두고 있는 입주 예정자가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를 직구가에 준하는 가격대로 장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템퍼매트리스 구매 프로모션에 눈길을 끌고있다.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는 오리지날 베개가 증정되며 동시에 15% 할인이 적용된다. 모션베드 단품이나 매트리스 및 모션베드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은 오리지날 베개와 무릎담요, 15%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프리마 혹은 디럭스 매트리스 구매 고객은 오리지날 베개 증정 및 30% 할인 혜택이 적용돼 직구가 아닌 한 저렴하게 구입하기가 어려웠던 템퍼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일산가구단지 템퍼 공식판매점 소파279 관계자는 "최근 기능성을 갖춘 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며 "템퍼 등 메모리폼 소재가 사용된 매트리스는 누웠을 때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몰딩되면서 가장 편안한 자세에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을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당 매장은 수입매트리스 멀티샵으로 다양한 수입 브랜드 제품과 템퍼매트리스를 소비자가 직접 체험, 비교해볼 수 있으며 상주 직원을 통해 1:1 맞춤 수면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다."며 "일산가구단지를 비롯해서 파주운정가구단지와 고양화전점 등 전국에 매장을 두고 있으며 템퍼코리아의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과 매장 자체 행사 혜택이 동시에 적용돼 더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템퍼매트리스는 덴마크 공장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유럽 안전 기준에 맞춘 엄격한 제조 과정을 거쳐 사용감과 만족도가 매우 높고, 친환경적 요소와 기능적인 요소를 두루 갖춘 제품으로 저명하다.
 
최근 템퍼 페딕 등 병행 수입 제품과 혼동하여 구매한 뒤 불만족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구입 전 반드시 공식판매점인지를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소파279 일산가구단지점 관계자에 따르면 정품 템퍼매트리스는 템퍼층이 75% 더 높게 설계돼 사용자에게 쾌적한 수면을 제공하며, 라인업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평균적으로 10년 이상의 장기 품질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커버 탈부착이 용이하여 위생 관리가 수월하다.
 
한편, 방문 문의 및 제품과 관련한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