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 전문 브랜드 (주)페르모사 소파 (이하 페르모사)에서 14일부터 롯데백화점 수원점에서 펼쳐지는 웨딩페어에 참여한다고 알려왔다. 최근,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브랜드 파워를 키워나가고 있는 이 업체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전국적인 인지도 상승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웨딩페어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이곳에서 소파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게 되는데, 우선 판매가의 10~15%의 할인율이 적용받게 된다. 또한, 구매고객에게는 롯데상품권이 지급되는데, 구매 금액 기준으로 100만원 당 7.5% 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증정받게 된다. 이뿐만 아니라, 롯데카드 결재 시에는 추가 5%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업체 관계자는 “웨딩페어에서 저희 소파를 구입하시는 고객님들께 더욱 다양하고 푸짐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다. 금액대별로 지급되는 롯데상품권 외에도 파격적인 행사할인율을 적용할 계획이며, 본사에서 진행중인 빅이벤트 리뷰 상품도 받으실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다양한 기능성, 세련되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은 페르모사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 라며 행사 소감을 전했다.

한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페르모사 홈페이지나 전화문의를 통해 자세하게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