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추진되고 있는 창릉3기신도시는 자족도시로서의 기능이 강조되고 있다. 이에 따라 이곳에 위치하는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대표적으로 주목받는 곳이 바로 고양 원흥 줌시티와 창릉 더하이브 등이다.

이 중 창릉 더하이브는 원흥지구 내에 자리잡아 창릉신도시의 수혜를 크게 입을 창릉 오피스텔 중 한 곳으로 지목되고 있다. 반경 3Km 이내에 2만 개가 넘는 풍족한 일자리가 있다는 점은 판교신도시를 넘어서는 수준으로 첨단산업의 중심지로서 이 곳을 찾는 인구가 꾸준히 유입될 것이기에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는 것으로 평가된다.

여기에 단지 주변으로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도심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이른바 숲세권으로 불리기에도 충분한 입지조건을 갖췄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창릉 더하이브 건설지 바로 앞에 바람물 공원과 창릉 호수공원, 그리고 대규모 크기로 도시숲의 조성이 예정되어 있어 힐링을 느끼기에는 최상의 여건이다.

숲세권 못지 않게 몰세권으로 불러도 손색없어 보인다. 이케아와 롯데아울렛, 스타필드, 그리고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이르기까지 국내를 대표하는 다양한 대형 쇼핑몰이 주변에 위치해 있어 쇼핑 및 문화공간을 즐기기에도 충분하다.

고급스러우면서 생활의 편리성을 최대한 보장하는 특화된 설계가 이루어진다는 점도 1인가구 생활 인구에게는 매우 매력적인 요인이다. E0등급의 친환경 마감재와 1.5룸 구조의 우수한 공간 활용, 그리고 최대한으로 확보된 수납공간이 제공되며, 일부 호실의 경우 세대 내에 테라스도 마련된다.

이 같은 다양한 이점들은 투자 가치 측면에서도 기준으로 삼기 좋을 것으로 보인다. 창릉신도시 개발을 통해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수혜지인 인근의 덕은지구, 항동지구 등과 함께 가장 큰 혜택 및 앞으로 가치 상승이 예측되는 원흥지구에 자리잡고 있기에 충분한 프리미엄을 갖춘 곳으로 평가받는 것이다.

한편, 원흥 오피스텔 창릉 더하이브는 덕양구 도내동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5층 ~ 지상 13층 높이에 오피스텔 192실이 갖춰진 A타워와 지하5층 ~ 지상 14층 높이에 오피스텔 234실이 들어서는 B타워로 이루어져 있다. 분양 관련 정보는 분양 홍보관으로 직접 방문하거나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