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가구단지, 오산가구단지 근처에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정평을 얻고 있는 ‘더슬립 수원동탄점’에서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등과 같은 인기 미국 수입매트리스들을 소비자 감동 지수 침대 부분 1위를 수상하여 유례없는 할인 기획전들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템퍼매트리스 전문점 동탄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다양한 브랜드 침대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는 곳이며 국내에서 가장 저렴한 금액으로 수입매트리스들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이다.

가장 저렴한 금액으로 제시할 수 있는 이유는 정식으로 직수입을 하여 제품들을 들여와 유통마진을 줄이고 국내에서 웨딩업체와의 제휴를 진행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6~10%의 중간 불필요한 마진들까지 줄여 최저가격을 제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거기에 국내 최저가 보상제를 1년간 보장을 하여 가격에 대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었다.

이번 진행되는 행사는 유명 언론사에서 진행하는 소비자 감동지수 수입매트리스 부분 1위를 수상하였기 때문이라고 업체 관계자가 밝혔다.

이번 진행되는 행사는 전시 프레임 최대 70% 할인행사,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 수원동탄점’과의 연동 할인, 구매고객 대상 포토리뷰 작성 시 추가 사은품 증정, 입주가구패키지 등과 같은 패키지 구성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지급되는 사은품은 베개 2개, 방수커버 2개가 기본지급되며 쿨링 방석 및 강아지 방석, 바디필로우, 유아용 토퍼 세트 중 1개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총 5개의 기본 사은품들을 증정하고 있다.

다양한 할인행사가 진행된다는 것이 소문이 나면서 인근 지역 입주민들 뿐만 아니라 아파트 마포구 공덕 SK Leaders VIEW, 서초구 센트럴 아이파크, 송도동 송도 랜드마크시티 센트럴 더샵 등 입주를 앞둔 입주민들의 방문도 이어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항상 너무 감사하다. 더욱 더 소비자들이 원하는 니즈들을 충족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진행되는 행사는 많은 분들께서 꼭 참여해주셨으면 좋겠다. 또한, 코로나 관련하여 1일 2회 환기 작업, 1회 소독을 진행하고 있고 손소독제 배치를 통하여 차단할 수 있는 부분들은 일절 차단하고 있다. 그리고 긴급재난지원금 사용기간이 거의 다 끝나가고 있어 문의가 많이 오는데 우리 매장에서는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이야기를 마쳤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