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사이몬 가드’의 친환경 유럽 생산 원단만을 사용하여 패브릭소파를 제작하는 ‘폴사이몬’이 오는 8월 17일까지 여름맞이 최대 6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일산 킨텍스에서 8월 27일부터 4일간 열리는 가구전시회 ‘코펀(KOFURN)’ 참여 이벤트도 추가로 실시한다. 

학동로에 위치한 ‘폴사이몬’ 쇼룸에서는 다양한 컬러와 원단을 소재로 한 패브릭소파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중 새롭게 출시된 로톤SL 원단을 소재로 제작된 패브릭소파를 구입하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전시된 제품을 구입할 경우 10%를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폴사이몬’의 패브릭소파 제품들은 유럽 ‘OEKO-TEX STANDARD 100(오코텍스 스탠다드 100)’ 인증을 획득한 원단을 사용하고 있다. 뛰어난 발수력과 마모 방지 능력을 갖추어 일상 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염이나 스크래치 등에 대한 내구력 테스트가 완료된 제품으로, 반려동물이 있는 집, 아이가 있는 집에서 사용하기에 알맞다.

또한 41가지의 폭넓은 색상과 친환경 유럽 원단을 선보이고 있어, 신혼부부소파, 인테리어소파를 찾고 있는 신혼부부들의 신혼집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선택을 할 수 있다.

‘폴사이몬’의 패브릭소파, 모듈소파, 3인용소파 및 기타 제품군과 원단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폴사이몬’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