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부산 ‘구평가구단지’에서 8월 한 달 ‘집중 세일’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구평가구단지’는 부산시 가장 큰 규모로 운영되고 있으며, 50여 개 가구매장이 입점해 있는 국내, 수입 가구 브랜드들로 운영되고 있는 7만평 규모의 대형 가구단지이다.    

이번 8월 한 달 ‘집중 세일’ 해당 가구점들로는 '우아미가구, 이갤러리' 등 상기 이미지9개 가구점들로 진행되고 있으며 다 수의 유명브랜드가구, 대형가구 아울렛 매장, 우수 중소기업가구들이 있다. 다양한 신혼가구, 혼수가구들의 디자인과 품질,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최고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 가구단지로 평가받고 있다.

금월 시행중인 ‘집중 세일’이 이번 8월 한 달 집중적으로 진행되는 만큼, 이벤트를 주최하고 있는 상기 이미지의 해당 가구점들은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지기 위해 전시장마다상담을 도움 줄 전문가들이 상주하고 있다. 쇼룸으로 직접 방문을 하면 보다 더 자세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코로나19 사태로 ‘집콕’을 하는 이들이 많아 지며, 가구 교체와 셀프 인테리어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구평가구단지’에서는 고객들이 보다 저렴하게 브랜드 가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상시적으로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8월 한 달 동안은 더욱 집중 세일을 진행한다.

각 가구매장에서는 인기 수입 유명브랜드 제품 라인부터 대형가구, 중소기업가구 외에도 다양한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재난지원금 및 지역화폐 동백전(지역 체크카드), 부산 제로페이’를 사용할 수 있어 부담 없이 제품 구입을 할 수 있다.

최근 긴급재난지원금을 카드 포인트로 받기 원하는 분들 신청이 진행되었다. 사용 가능 여부의 기준은 소상공인이 운영 하는지를 보면 되는데, 대형 가구매장이나 온라인몰에선 긴급재난지원금을 쓸 수 없지만, 이곳에선 쓸 수 있다.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가게라면 제품을 살 수 있는 것이다. 

그 밖에 ‘지역화폐 동백전(지역 체크카드), 부산 제로페이’로 사용될 수도 있다. 가구할인문의 및 기타문의는 ‘구평가구단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