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젊은 신혼부부들에게 질 좋은 수면에 대한 니즈가 점점 더 늘고 있다.  이에 따라 다른 가구의 예산을 조금씩 줄이고 침대매트리스에 과감하게 투자하는 추세다. 

이에 코지슬립에서는 100프로 무독성 천연 소재로만 만들어진 미국 수입 침대매트리스 브랜드 "브랜트우드홈"을 수입해서 선보여 스마트한 소비를 하는 요즘 신혼부부 혼수침대매트리스로 주목 받고 있다.

브랜트우드홈은 환경규제가 강한 캘리포니아에 자체 공장을 소유하고 있으며 외국 OEM 방식이 아닌  미국 현지 수제작을 고수하고 있으며 Certipur-US 인증과 더불어 유해가스 방출 여부를 테스트하는 GREENGUARD인증 에서도  GOLD등급을 획득했으며 그외에도 eco-INSTITUT인증, 유기농 인증 등 다양한 국제 안전인증을 받으며  전 제품을 100% 인체 무해 무독성 친환경 소재로만 생산하는 브랜드이다.

특히 뉴질랜드산 양모의 사용으로 매트리스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 체온을 조절해주는 능력과 항균작용까지 더했으며, 전통적인 오프라인 유통 방식을 고수하지 않고,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하므로 명품 매트리스를 사용하고 싶지만 예산이 부족한 소비자 층을 공략하여 실리적인 미국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100여개가 넘는 미국 수입침대매트리스 브랜드 중에서 소비자 만족도와 품질면에서 월등한 10여개의 브랜드를 직수입하여 유통 거품 없이  소비자에게 바로 판매하는 코지슬립 매트리스에서는 친환경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 외에도 미국전역 메이시백화점 체인에서 판매하고 있는 "에어룸 AIRELOOM" 브랜드도 공급하고 있다.

또한 마치 구름위에 누워있는 듯 무중력을 경험할 수 있다는 특허받은 "AIRELOOM LIFT" 기술을 자랑하고 있는 에어룸 호텔컬렉션은  최고의 천연 소재와 기술, 수제 핸드 터프팅공법으로 오랫동안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탁월한 통기성을 제공하며 상쾌한 수면 환경을 선사하며, 최고급 양모를 사용해 보온성과 탄력성, 흡수성까지 지녔다.

이 외에도 잘 알려진 씰리, 스프링에어, 떼라페딕 등 보편적인 유명 미국 브랜드의 제품들도 많이 전시되어 있고, 수면 전문가가 상주하여 구매를 도와줘 합리적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