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이 장기적으로 계속될 것으로 판단되는 현 시점에서 해외 여행을 가지 못하게 된 소비자들의 시선이 강원도 지역으로 집중되고 있다. 그 중 가장 주목받고 있는 지역이 바로 평창 이다.

2018 동계올림픽의 개최지역이기도 한 평창은 사람이 가장 쾌적하게 생활 할 수 있는 해발 700m에 위치하고 있어 친환경 생활에 적합하다.

또한 ‘휘닉스 파크’ 스키장과 휘닉스cc, 태기산cc , 골프장 등 여가생활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이기 때문에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이로 인해 평창군에 들어서는 ‘평창 엘리엇 아파트’가 각광받고 있다. 이 아파트는 KTX 평창역과 가까우며, 제2 영동 고속도로, 원주~강릉 간복선철도 등 교통망의 확충으로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다. 위치적으로 휘닉스 파크 도보 5분거리에 있어 다양한 레저활동과 관광을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한편 강원도의 다른 지역인 속초나 강릉에도 6성급의 호텔 등이 신축중이지만 높은 분양가 때문에 부담이 되는 반면, 평창 엘리엇 아파트는 분양가 1억 6천대이기 때문에 가격적 측면에서도 부담을 덜어준다.

선 시공 후 분양으로 바로 입주가 가능한 이 아파트는 성수기에는 시즌방으로, 그 외에는 개인의 세컨하우스 개념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24시간 상담문의가 가능하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사전 방문 예약은 필수이다. 문의사항은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