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4㎡ 같은 59㎡타입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안센트럴포레장유 선착순 분양중
상태바
84㎡ 같은 59㎡타입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안센트럴포레장유 선착순 분양중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8.18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저가 주택 소득과 대출 규제 완화
-대우산업개발, 두산건설 인수 유력 후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공간활용도가 높은 “이안센트럴포레장유”가 실거주를 원하는 실수요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특히 59타입은 넓은 드레스룸, ‘ㄷ’자형 주방, 활용도 높은 펜트리와 4베이 평면을 적용해 “김해 안동푸르지오 하이엔드” 84타입에 견줘도 손색이 없는 “84같은 59타입”을 선보여 주부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6월 30일자로 미분양관리지역에서 벗어난 김해시는 최근 “이안 센트럴포레 장유”와 “김해 안동푸르지오 하이엔드”의 신규 공급으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으며 오랜기간 침체기였던 김해 부동산 시장에 대한 활성화와 상승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현재 두산건설 인수의 유력한 후보로 떠오르고 있는 대우산업개발은 옛 대우자동차판매에서 분리된 회사로 아파트 브랜드 '이안(iaan)'을 앞세워 주택사업을 벌이고 있다. 현재 대우산업개발은 중저가의 중소형 단지 “이안 센트럴포레 장유”를 김해시 삼문동에서 현재 분양 중에 있다. 선호도가 높은 59타입와 84타입으로 구성된 1,347세대 대단지로 남향위주 동배치와 숲세권이 눈에 띈다. 
 
“이안 센트럴포레 장유”는 대단지에 걸맞게 59A타입에 대해 특화된 다용도실 평면적용과 거실 시스템에어컨 1대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숲세권에 걸맞게 지상에 차가 없는 힐링단지로 구성되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통팔달 교통망이 좋다. 인접한 대청로뿐만 아니라 금관대로, 남해고속도로, 장유IC를 이용해 도심은 물론 김해 외곽으로 이동이 용이하다. 지난해 11월 개통한 창원 웅동과 장유동을 연결하는 ‘국도 58호선’을 통해 10분 대로 창원 도달이 가능한 탄탄한 교통망을 가지고 있다. 최근 장유 삼문동과 신문동을 잇는 ‘장유온천~2호 광장 간 도시계획도로가 개통돼 차량 통행량이 증가했으며, 내년 초 부산 부전~김해~마산으로 이어지는 복선철도가 개통을 앞둬 향후 교통 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생활 인프라 뛰어나다. 탁월한 입지를 갖춘 ‘이안 센트럴포레 장유’는 반경 1.5km 내에 메가병원, 롯데마트(장유점), CGV(김해장유점)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자리 잡고 있다. 또한 단지 인근에는 대암산이 있으며, 장유체육공원, 장유능동공원 등이 가까워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이안 센트럴포레 장유”는 전매제한이 없는 단지로 현재 중도금 무이자로 일반분양 진행 중에 있으며, 현재 잔여세대에 대해 선착순 분양 진행 중에 있다.
 
견본주택은 김해시 계동로 225에 위치하고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