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나긴 장마가 끝나면서 비로 인한 집 수리 및 거주환경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가 올라가고 있으며 특히 송파구는 교통, 편리성, 편의시설 다양성 등의 이유로 주거지로서의 선호도가 높다. 송파구에 자리잡은 대표적인 아파트로는 잠실주공아파트 2단지를 재건축하여 지난 2008년 7월에 입주를 완료한 매머드급 대단지 리센츠아파트와 2000년대 후반에 재건축된 잠실주공 1단지를 재건축하여 분양한 또 다른 대단지 엘스아파트가 있다. 이처럼 재건축한지 10년 남짓 지났기에 오래되지는 않았어도 새로운 컨디션의 주거환경을 원한다면 잠실리센츠인테리어, 잠실엘스인테리어 등 잠실인테리어를 진행하는 것도 방법이다. 특히 아직 재건축이 진행되지 않은 잠실주공 5단지는 1978년 입주를 시작한 아파트로 위치나 조건이 좋지만 재건축의 가능성이 남아있어 기존에 살던 입주민들의 부분인테리어나 새로운 전세 세입자들은 전세인테리어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

더불어 잠실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은 국내 최대 단일 재건축단지인 헬리오시티도 완공된지 일년 반이 지나 현재 입주민이 1만명 가까이 되는 대단지로 주변에 공원이나 도서관 등의 생활인프라가 잘되어있다. 이러한 헬리오시티는 앞서 언급한 아파트들과 달리 비교적 신축에 속하는 아파트이지만 기능이 노화되었다기 보다는 디자인이나 생활 편리성 측면에서 부분인테리어를 진행하는 소비자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MS하우징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신청 가능한 인테리어무료견적 서비스는 고객과 업체 모두에게 공사와 관련한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을뿐더러 신청 한 번으로 세 군데 이상 업체에게 비교견적을 손쉽게 받아볼 수 있어 발품과 손품파는 수고를 덜 수 있다. MS하우징에서 제공하는 주거인테리어 팁과 수많은 주거공간 시공 포트폴리오를 통해 원하는 컨셉을 찾아볼 수 있으며 포트폴리오는 실제 그 공간에서 걷고 있는 것 같은 생생한 3D포트폴리오까지 확인하여 더 완성도 높은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다.

잠실새내역으로 이름이 변경 된 신천역 주변은 먹자골목 및 상권이 크게 형성되어있어 편의를 해결하기 위해 멀리 이동하지 않고도 주변에서 처리가 가능하다. 때문에 유동인구가 많은 신천역 상권에서 외식업 등의 창업을 고려하는 사람들 또한 많아지고 있다. 주거와 상업이 모두 활발한 특징을 가진 송파구는 서울 지하철 9호선 연장 3단계 개통완료 석촌고분지구, 송파나루지구, 방이지구 일대 특별계획가능구역 지정, 대규모 개발사업 등 계속해서 발전되고 있어 주거지역과 상업지대로의 선호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학군 또한 자녀들이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충분한 주변 환경을 누릴 수 있는 장점도 갖추어져 있다. 코로나로 쉽지 않은 상황이지만 이럴 때 일수록 더욱 좋은 업체와 인테리어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MS하우징에서 비교견적을 받아보고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는 포트폴리오로 창업할 가게나 부분 수리 후 가게가 어떻게 바뀔지 미리 파악해보는 것도 좋다.

MS하우징은 TU제도를 운영하여 송파구인테리어업체의 MS하우징 활동 기간 동안의 무사고 기간을 확인할 수 있어 안심하고 공사를 진행할 수 있다. TU제도는 ‘당신을 믿습니다(Trust You)’라는 의미로 믿을 수 있는 인테리어 시장 형성을 위해 MS하우징이 독자적 서비스이다. 시공업체가 MS하우징 회원사로 활동한 기간을 기록해 객관적인 데이터를 토대로 무사고 활동기간을 산정한다. 이를 통해 고객과 시공업체 간에 신뢰감을 형성할 수 있고 고객과 시공업체 모두가 좋은 결과를 낼 수 있게끔 끊임없이 연구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송파구인테리어, 잠실인테리어, 풍납동인테리어 등 고객이 시공하려는 현장 인근 많은 인테리어 전문가들이 MS하우징에서 활동하고 있다.

㈜마이스페이스, MS하우징은 기술신용평가 기관인 ㈜나이스디앤비가 올해 실시한 기술평가의 ‘O2O 기반의 서비스 제공 플랫폼 개발 기술’ 부문 우수기업으로 인증을 받았다. 또한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테리어(비교견적) 부문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MS하우징은 끊임 없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MS하우징 전 직원들은 지속적인 인테리어관련 사내교육을 통해 CS역량을 강화하고 고객 특성에 맞는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인테리어 정보와 서비스는 MS하우징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