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B미디어 제공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길어지고, 역대급 장마까지 겹쳐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졌다. 야외 활동보다 집에 있는 것을 더 좋아하는 사람은 괜찮지만, 활동적인 사람이라면 집에 있는 시간이 지루하기만 하다. 이런 때 필요한 것은 축축한 날씨와 반비례해 메말라가는 감성을 적셔줄 수 있는 음악이다.

최근에는 집에서도 선이 없는 무선 스피커를 사용하는 것이 대세다. 다양한 기능이 한 데 모아진 블루투스 스피커 하나쯤은 필수다. 디지털 가전제품 전문 엠지텍(대표 권오탁)은 가정은 물론 사무실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 ‘우드클래식’을 내놓았다.

우드클래식은 원목 느낌의 마감과 전면이 본체로 이어지는 투톤 컬러로 개성 있는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다. 최대 140W 출력을 지원하는 웅장한 유닛 2개가 양쪽에 배치됐고, 하단에는 저음 패시브 라디에이터 2개가 내장돼 4채널 입체 사운드를 선사한다. 고음보다 저음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취향에 맞춘 설계다. 침실에서의 음악 감상, 거실과 주방에서의 라디오 청취, 스터디룸에서의 학습 등 어디에서도 빛을 발하는 것이 우드클래식의 강점이다.

우드클래식은 전면의 LED 화면에서 시간을 비롯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스마트폰을 비롯해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 연결해 넘기기, 볼륨 등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기기와 무선 연결을 하지 않아도 전면의 버튼으로 알람을 설정할 수 있어 아침을 맞이해 주고, TF 카드와 USB 포트를 지원해 원하는 음악을 반복 재생하기도 좋다. AUX 단자를 이용하면 스마트폰이 아닌 다른 기기와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우드클래식은 다채널을 지원하기 때문에 PC 모니터 하단에 배치해 게임용으로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다. AUX 단자를 이용해 PC와 연결하면 소리가 중요한 FPS, 배틀로얄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즐길 때 생생함을 배가시켜 준다. 기기 연결 없이 이용할 때는 기본 제공되는 리모컨을 이용하면 된다. 전원과 재생, 볼륨 등 우드클래식이 할 수 있는 모든 기능을 리모컨으로 제어할 수 있다.

엠지텍은 우드클래식을 비롯한 엠지텍 제품 구매자를 위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 구매 후 사진을 포함한 상품평을 작성하면 거치형 무선충전패드를 제공한다. 엠지텍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구매 1개월 이내에 오픈마켓 등 온라인 구입처에 포토상품평을 작성하고, 엠지텍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헤 어 : 이엘헤어메이크업 조한석 원장

메이크업 : 이엘헤어메이크업 송지수 실장

모 델 : 김지민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