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장마가 끝남과 동시에 늦더위가 시작됐다. 무더위로 체력이 급격히 감소하면서 이곳저곳 발품을 팔기보다는 한곳에서 다양한 품목의 가구를 쇼핑하는 추세다. 이에 입주가구, 혼수가구, 이층침대 등 다채로운 컨셉의 가구가 모여있는 문갤러리에 많은 이들이 방문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전주가구단지, 익산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군산문갤러리는 약 400여평의 대형 종합가구매장이다. 엔틱가구, 세라믹식탁, 군산가구 등 다양한 제품들을 취급하고 있어 여러가지의 제품들을 한 곳에서 보고자 하는 이들에게 만족스러운 쇼핑공간이다.

매장 1층에는 가구할인매장과 주니어/아동가구, 2층은 디자인 가구 컨셉으로 분리되어 있어 원하는 스타일의 가구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특히 문갤러리는 군산 하이마트 협력업체로 수송점을 방문하면 전자제품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어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준비 중인 인근 익산동산오투그란데, 익산마동코아루디펠리체 예비 입주자들에게도 전해졌다. 저녁 10시까지 연장 영업을 실시하여 방문 전 전화한통으로 늦은 시간에도 쇼핑이 가능하여 고객의 편의성까지 극대화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문갤러리 전시된 상품들은 전체 80%가 국내 제작 및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개인의 스타일링에 맞춘 사이즈, 디자인, 컬러 등 선택 후 변경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또한 군산가구거리 문갤러리 쇼룸에는 가구에 대한 전문지식을 보유한 직원이 상주해 있어 1:1 무료 컨설팅은 물론 인테리어 업체와 협력을 맺어 시공과 리모델링 상담도 가능하다.

내방을 통해 우드슬랩, 가죽소파, 인테리어 소품 등의 다양한 컨셉의 가구들을 한 공간에서 찾아볼 수 있어 시간 절약과 함께 체력 소비를 줄일 수 있다.

문갤러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