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가구단지, 광명가구단지 부근에서 수입매트리스 멀티숍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씰리, 템퍼 등 정품 수입매트리스 최저가 매장 동탄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에서 소비자 감동지수 1위를 수상하여 유례없는 할인 행사들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씰리매트리스 최저가 매장 동탄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썰타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등 다양한 미국 수입매트리스들을 한자리에서 비교 후 선택할 수 있는 멀티숍이다. 다른 동종업체들과 비교를 하였었을 때에 가장 큰 강점은 ‘가격’을 꼽는다. 그 이유에는 국내에 들어온 직수입 매트리스들을 타 업체들과는 다르게 웨딩업체와 제휴를 맺지 않아 6~10%의 중간 불필요한 마진 없이 판매를 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판매전략을 가짐으로써 국내 최저가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으며 실제로 1년간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하여 판매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평이 매우 좋다.

씰리매트리스 최저가 매장 동탄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신혼혼수가구 패키지, 입주가구 패키지, 효도 패키지, 자녀사랑 패키지와 같은 다양한 패키지 할인행사와 전시 상품 최대 70% 할인행사를 기본적으로 진행하며, 기능성 패브릭 소파 전문점 ‘베니시모 수원동탄점’과의 연동할인, 구매고객 포토-방문자리뷰 작성 시 추가 사은품 증정을 진행한다. 사은품에는 베개 2개, 방수커버 2개가 기본 사은품으로 증정이 되며 쿨링 방석, 강아지 방석, 바디필로우, 유아용 토퍼 세트 중 1개 추가 증정을 진행해 총 5개의 사은품이 증정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행사는 8-9월 입주 아파트 마포구 공덕 SK Leaders VIEW, 서초구 센트럴 아이파크, 송도동 송도 랜드마크시티 센트럴 더샵, 용산 센트럴파크 해링턴스퀘어,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 시흥 장현동 제일풍경채, 개포동 래미안 강남포레스트, 남양주 두산위브 트레지움 입주민들 뿐만 아니라 일반 방문객들에게도 적용이 된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 분들이 성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1위 수상을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감사함을 전하기 위하여 이번 행사들을 준비하였으며, 나아가 코로나 확진세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매장 내 1일 1회 소독, 2회 환기 및 손소독제 배치를 진행하고 있다. 재난지원금 및 지역 화폐 활용도 가능하기 때문에 기한 내 꼭 방문하실 것”이라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