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올 초 일산 파주운정가구단지에 본점을 확장오픈한 ‘에스턴’이 원목가구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품질 좋은 우드슬랩테이블 및 6~8인용 원목식탁과 벤치의자 패키지 할인 행사소식을 전했다.

‘에스턴’은 천연 통원목식탁인 우드슬랩을 전문으로 생산 판매하는 목재전문 기업이며 유명레스토랑이나 커피숍, 사무실 등에서 찾는 우드슬랩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도 쉽게 접할 수 있는 대중적인 원목식탁 제품을 생산해내는 원목가구 브랜드이다. 

특히 완벽한 품질과 정직한 가격, 최소한의 유통망을 갖추고 합리적인 단가로 일반 소비자들에게 우드슬랩테이블을 제공하고 있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고객이 직접 통원목 상판을 보고 원하는 스타일의 사이즈로 직접 주문 제작할 수 있어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가구를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투명한 제작과정과 맞춤배송, 철저한 A/S서비스를 실천하기로 유명하다. 또한 가구의 주요소재인 천연원목은 유럽, 북아메리카, 인도네시아 등에서 직접 수입하고 목재를 더욱 두껍게 재단하여 천연 통원목 고유의 느낌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에는 신제품 출시에도 힘써 통 원목의 모양을 그대로 살리고 에폭시 레진을 사용하여 더욱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는 제품이나 조명을 설치하여 더욱 화려하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 등 다양한 라인업의 우드슬랩 테이블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 동안 우드슬랩 테이블로 많이 사용된 뉴송, 티크은 물론이고 월넛, 오크, 애쉬, 망고, 캄포, 마호가니, 블랙퍼플, 웬지 등 프리미엄 수종이나 특수 수종을 포함한 60여종에 달하는 다양한 고급 원목 테이블을 함께 전시하고 있어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혀주고 있다.

한편 6인용~8인용 우드슬랩상판과 1인용 의자는 물론 벤치형 의자까지 직접 제작을 하고 있으며 의자와 함께 구입시 패키지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코로나19로 침체된 경기에 보탬이 되고자 마진 없이 저렴한 금액에서 더욱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적용한 우드슬랩 홈바, 우드슬랩 책상, 회의용 테이블, 원목가구, 원목침대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매장에서 직접 체험 후 선택할 수 있다.

브랜드 측은 “테이블과 의자 패키지 구성이 우드슬랩테이블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1:1 커스터마이징 제작가구를 파격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등 에스턴에서 제작한 우드슬랩, 원목테이블, 원목가구 등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일산 본점 전화상담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